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맞고의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by Klero 2021. 10. 27.

휴대폰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맞고 종류의 게임 앱을 찾고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제가 아래 내용을 통해 소개해 드리는 맞고의신 카카오 공식 무료 고스톱 게임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즐겨보셔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맞고의신-모바일-앱-설치방법
맞고의신-설치

맞고의신 앱 설치

맞고의신 모바일 앱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에도 무료로 설치 가능하고 아이폰에도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시즌 3 문구를 볼 수가 있고요. 간단하게 카카오 계정과 연동 및 연결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답니다.

 

 

수준이 비슷한 상대방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실시간으로 1:1 맞고 대전을 펼칠 수도 있고요. 카카오톡에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을 초대해서 친구랑 붙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도리 인공지능 컴퓨터와 하루 3판 고스톱을 쳐서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도 있어요.

 

맞고의신-시즌3-카카오-계정-연결-로그인하기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과 연결해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대기실에 접속한 화면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일반 경기장을 통해 다른 사람과 자동 매칭되어 실시간 온라인 맞고를 칠 수도 있고요. 토너먼트에 참여하거나 친구를 초대해서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겠습니다.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itshareit.tistory.com

 

맞고의신-대기실-접속한-사진
대기실

실시간 맞고의신 게임하기

저는 일반 경기장에 참여를 해서 비슷한 실력의 상대방을 만나서 붙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선결정 패를 골라서 선 유저를 뽑게 되고요. 이후 선으로 결정된 유저부터 패를 골라서 화투를 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맞고의신 앱을 설치해서 언제 어디서라도 재밌는 실시간 무료 고스톱 게임을 즐겨보세요.

 

 

온라인-실시간-고스톱-게임-플레이
온라인-맞고의신-게임

맞고의신 토너먼트 참여하기

일반 경기장 밑에는 토너먼트 버튼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토너먼트에 참여해서 큰 금액의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도 있고요. 카톡 친구를 초대해서 1:1로 붙어볼 수도 있으며 인공지능 AI 도리를 이겨라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토너먼트-참여하기
토너먼트

 

아래 사진이 인공지능 도리를 이겨라 방에 입장한 사진인데요. 하루에 총 3회까지 도전을 할 수가 있고요. 승리와 패배와 관계없이 무조건 최소 20만 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승리를 하게 되면 최대 300만 냥까지 얻을 수 있으며 올인을 시켰다면 200만 냥 추가 보너스도 받을 수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제가 한게임 신맞고를 모바일 핸드폰과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맞고 게임을 온라인 상대방과 플

itshareit.tistory.com

 

인공지능-도리를-이겨라-규칙
도리를-이겨라

맞고의신 기록정보

내 정보에서는 아바타와 화투패를 보거나 변경할 수도 있고요. 기록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가 있었는데요. 현재 보유하고 있는 게임 머니와 총 손실을 통해 잃은 금액 그리고 토너먼트 전적과 역대 맞고의신 전적 기록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맞고-전적-기록
맞고-전적

맞고의신 설정 고객센터

게임 설정에서는 사운드를 켜고 끄거나 할 수 있었고요. 더 이상 게임을 하고 싶지 않은 경우 카카오 로그아웃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쿠폰이 있다면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 문의를 통해 맞고의신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 놓을 수도 있었습니다.

 

맞고의신-게임-설정-고객센터-문의하기
맞고의신-설정

마치며

지금까지 맞고의신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고스톱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보여드렸어요. 참고로 블루스택 프로그램이나 LDPLAYER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맞고의신 PC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컴퓨터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마블 장기 온라인 PC게임 설치 실행하기

 

넷마블 장기 온라인 PC게임 설치 실행하기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도 넷마블 장기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관전을 하거나 상대방과 1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