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파 아메리카 2021 대진 일정 및 실시간 시청방법

by Klero 2021. 6. 17.

코파 아메리카 2021 생중계

남미의 월드컵이라고 불리는 2021 코파 아메리카 대회가 진행 중인데요. 대진표와 축구 경기 일정 그리고 실시간 시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려보고자 합니다. 원래는 2020년도에 개최가 되었어야 했지만 코로나 때문에 1년 연기되어 2021년에 브라질에서 개최가 되게 되었습니다.

 

 

총 10개의 남미 국가들이 참여하여 조별리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과연 어떤 나라가 결승에 진출해서 우승할지 기대되는군요. 중계 시청은 SPOTV ON, SPOTV NOW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핸드폰에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해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021-코파아메리카-SPOTV-NOW-전경기-생중계
코파-아메리카-2021

 

안타까운 소식으로는 코파 아메리카에서 코로나19 양성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개막 이틀째인 14일까지만 벌써 양성으로 확인된 인원이 41명이라고 하며 계속해서 양성 반응자가 나오면서 대회에 참여 중인 선수와 감독들도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 또한 이번 대회로 인해 누구나 코로나19에 걸릴 수도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르헨티나-메시-사진
메시

 

원래대로라면 2020년에 경기가 열리고 개최지는 아르헨티나와 콜롬비아에서 공동 개최로 열렸어야 했지만 코로나19 때문에 브라질로 급하게 변경되어 열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10개의 국가가 예선 없이 참여하고 다른 대륙의 2개 나라를 초청해서 총 12개 팀으로 경기를 펼쳐 왔지만 이번 2021 코파 아메리카 대회는 코로나로 인해 초청국 없이 10개 팀이 2조로 편성되어 경기를 치릅니다.

 

경기에 참여하고 있는 국가는 총 10개 국가로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 파라과이, 페루, 칠레, 에콰도르, 볼리비아, 콜롬비아, 베네수엘라입니다.

 

남미-10개-참가국
참가국

코파아메리카 조 편성

대회 일정은 2021년 6월 14일 ~ 7월 11일까지이며 결승전은 마라카낭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현재 A조와 B조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1 코파아메리카 조 편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조

-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우루과이, 칠레, 파라과이

 

2. B조

- 브라질,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에콰도르, 페루

 

코파-아메리카-2021-대진표
대진표

 

스포티비 사이트에서는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 3명 중 조별 리그 최다 득점자를 맞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59분까지이니 참여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포티비-진행-이벤트
스포티비-이벤트

스포티비 코파 아메리카 편성표

2021 코파 아메리카 생중계는 SPOTV ON, SPOTV NOW 또는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스포티비 사이트에 접속하면 코파 아메리카 생중계 일정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6/15(화) ~ 6/21(월) 편성표만 나왔으며 계속 추후 일정에 대해 사이트에 공지사항으로 올라올 것입니다. 과연 리오넬 메시나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에서 한 번도 차지 못한 우승을 이번 2021 코라 아메리카 대회에서는 차지할 수 있을지도 관람 포인트이네요.

 

스포티비-코파-아메리카-생중계-일정-편성표
SPOTV-편성표

쿠팡플레이 생중계

핸드폰에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2021 코파 아메리카 생중계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로켓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하며 월 2,9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저는 쿠팡의 로켓 와우 멤버십에 이미 가입해 있어서 핸드폰을 통해 쿠팡플레이 앱을 사용하여 코파 아메리카 대회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LD 플레이어나 블루스택 등의 안드로이드 앱 구동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생중계-무료시청
쿠팡플레이-생중계

 

2021 코파 아메리카 조 편성 내용과 대진 일정을 볼 수 있는 스포티비 편성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SPOTV NOW 온에어 및 쿠팡플레이 앱을 사용해서 코파 아메리카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내용도 설명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UFC 정찬성 댄이게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UFC 정찬성 댄이게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댄 이게 선수가 미국의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UFC APEX 경기장에서 맞붙는 일정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한국 시간으로 2021.06.20 (일) 오전 5시에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

itshareit.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SBS 채널의 최고 명작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3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본 방송되고 있습니다. 만약 텔레비전으로 시청하기가 어려운 환경이라면 SBS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itshareit.tistory.com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온에어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온에어

강철부대 프로그램은 최정예 특수부대 예비역들이 팀을 이루어서 부대별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채널A 사이트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온에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