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폐간 벼룩시장 일자리

by Klero 2021. 5. 20.

예전에는 대구 지역의 일자리를 찾기 위해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많이 이용했는데요. 현재는 폐간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을 이용해서 일자리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썸네일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대구 전 지역에 대한 채용정보는 대구 앳잡이라고 불리는 대구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는 폐간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고요. 대신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해서 대구 지역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구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서 많은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정규직 채용정보와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보곤 했었습니다. 현재는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나 대구 동네방네 사이트 및 사람인 또는 잡코리아 등을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대구교차로-구인구직-사이트
대구교차로-구인구직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

대구교차로 사이트가 없어졌다고 해서 낙담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업직종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 취업 관련 도움 되는 정보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희망 근무지가 자동으로 대구 전체로 선택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취직을 희망하는 업직종을 선택해서 검색을 할 수가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검색
대구-벼룩시장

대구 생산직 일자리

저는 예전에 대구 지역에 살 때 방학을 맞이하여 대구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공장에서 생산직 사원으로 아르바이트를 했었던 경험이 있는데요. 만약 생산직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희망 업직종에서 생산/기술/건설 전체를 선택해서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구-생산직-채용정보
대구-생산직

대구 파트타임 일자리

벼룩시장 사이트에서 파트타임 일자리 항목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을 이용하면 정규직이 아닌 특정 시간이나 주말 또는 1개월 미만의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근무하게 되는 요일이나 시간 등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어요.

 

대구-파트타임-아르바이트-일자리
대구-파트타임

 

별도로 브랜드관 메뉴도 있는데요. 일반 개인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찾기보다는 GS 편의점이나 교보문고 또는 롯데리아 등의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브랜드 매장에서 일하는 것을 희망하는 경우 벼룩시장 사이트의 브랜드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

 

벼룩시장-브랜드관
브랜드관

벼룩시장 앱 설치

벼룩시장은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핸드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앱을 이용해서도 다양한 대구 지역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으며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벼룩시장-모바일-앱-설치하기
벼룩시장-모바일-앱

 

벼룩시장 앱을 핸드폰에 설치하고 실행하면 볼 수 있는 화면인데요. 먼저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 앱을 실행했다면 처음 보이는 화면에서 맨 밑으로 화면을 내리면 신문지역판을 볼 수 있으며 이것을 선택합니다.

 

벼룩시장-신문지역판
신문지역판

 

지역별 벼룩시장에 대한 발행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신문지역판은 간단하게 벼룩시장이 발생되고 있는 지역의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경북을 선택 후 나오는 지역에서 대구 신문 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벼룩시장-발생-지역-선택
지역-선택

대구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대구 벼룩시장 신문 화면에서 구인구직이 아닌 생활용품&창업/자동차/부동산 항목이 선택되어 있는 상태에서 읽어보고 싶은 날짜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구인구직 및 학원 관련 주제의 신문이 생활용품&창업/자동차/부동산 신문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날짜에 대한 대구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목차 기능을 이용해서 자동차, 부동산, 구인구직 등을 선택해서 원하는 주제 신문으로 넘길 수도 있고요.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은 목차의 구인구직을 클릭해서 신문을 볼 수 있어요.

 

대구-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신문-보기

벼룩시장 취업가이드

벼룩시장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면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취업 지원 정책에 대한 정보나 교육 행사 정보 및 취업을 잘 할 수 있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팁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취업가이드
취업가이드

 

대구교차로 사이트를 잘 활용하셨던 분들은 폐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많이 아쉬워했는데요.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충분히 많은 다양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와 신문 그대로 보기 및 취업 관련 도움 되는 정보들을 얻을 수가 있겠습니다.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취업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글이 올라오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

itshareit.tistory.com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 간호 직종 일자리 채용 정보

널스잡 간호직종 구인구직 널스잡은 주로 간호 분야의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로 간호사,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등의 업직종 병원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 정보를 볼

itshareit.tistory.com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