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 문의하기

by Klero 2021. 3. 12.

씨티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계시다면 씨티카드를 발급해서 사용하고 있을 텐데요. 만약 카드 분실이나 발급 등의 문의 사항이 있다면 영업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해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해당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씨티카드-썸네일
씨티카드

씨티은행 사이트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영업시간 또는 지점 찾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기 위해서는 먼저 씨티은행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을 하게 되면 계좌를 조회하거나 씨티은행의 대출 상품 또는 보험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씨티은행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햇살론17, 직장인 신용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등의 상품이 있으니 확인을 해보실 수 있어요. 고객센터 관련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사이트에서 화면을 맨 밑으로 내려보세요.

 

사이트 접속하기

 

씨티은행-사이트-바로가기
씨티은행-사이트

 

사이트 맨 하단에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씨티카드 및 씨티은행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카드 분실에 대한 신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별 수수료 안내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메뉴
고객센터

 

고객센터 화면에서는 전자민원신청,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항목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전자민원신청

- 이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휴일에 접수한 경우 은행 영업일에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2. 이메일상담

-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이메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 결과는 이메일로 회신 받을 수 있어요.

 

3. 채팅상담

- 상담원과 직접 채팅창을 통해 대화를 주고 받으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상담-서비스-선택
상담-항목

채팅상담 이용하기

은행 휴무일이 아닌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씨티은행 및 씨티카드 관련 채팅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사이에는 고객 문의 증가로 직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해당 시간을 피해서 채팅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요.

 

 

채팅 상담을 통해서 처리할 수 없는 문의 내용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 은행업무 상담 전화번호: 1588-7000

  • 신용카드 상담 전화번호: 1566-1000

  • 인터넷뱅킹 상담 전화번호: 02-3704-7700

 

채팅상담-시작
채팅상담

씨티은행 지점찾기

씨티은행에 방문해서 업무를 보고 싶으시다면 근처 지점이나 ATM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철역 또는 지점명을 입력 후 검색해서 해당 영업점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씨티은행-ATM-지점찾기
씨티은행-지점찾기

 

분실 등의 사고가 발생했다면 인터넷 또는 ARS 전화를 통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계좌, 인감, 통장,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로그인 없이 사이트를 통해 바로 등록 가능하며 사고 신고의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영업점 방문이 필요합니다.

 

ARS 전화신고는 국내의 경우 1588-7000으로 전화를 할 수 있으며 해외의 경우 82-2-3704-7000으로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사고 신고는 8번을 누르면 되며 분실 또는 사고 신고 코드를 선택 후 상담원 연결을 통해 신고를 진행할 수 있어요.

 

분실-사건-신고안내
신고-안내

 

수수료율 관련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단키카드대출, 할부, 장기카드대출 등에 대한 수수료율 내용과 씨티비씨카드 수수료율 안내 정보 확인이 가능해요. 또한 신용도와 이용 실적을 바탕으로 산정되는 등급 산정 기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수수료율
수수료율

씨티모바일 앱 설치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씨티모바일 앱을 이용해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의 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분명히 이 앱을 통해 카드를 등록하여 거래내역이나 계좌 잔액을 확인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입출금에 대한 알림 내역도 받아볼 수 있으며 씨티폰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영업시간 내 채팅 상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과금 납부나 무방문 계좌 신청, 대출 신청, 신용카드 신청 등을 할 수 있으니 해당 앱을 설치 후 이용을 해보세요.

 

씨티모바일-앱-설치
씨티모바일-앱-설치

씨티모바일 사용방법

앱을 설치 후 실행했다면 로그인을 진행 후 카드 사용내역이나 이체 등의 업무를 할 수 있어요. 또는 메뉴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서 카드 사용등록이나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정보를 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씨티모바일-앱-실행-화면
앱-화면

씨티카드 이용안내

이용안내를 통해서 사람들이 씨티카드 및 씨티은행 관련 자주 물어보는 질문과 답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 또는 채팅 상담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이용안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씨티카드-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마치며

씨티은행 사이트에 접속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메일 상담이나 채팅 상담 서비스 및 분실신고 등을 할 수 있으니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씨티모바일 앱을 설치해서도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금액 신청조건 조회 방법

코로나19로 재난 지원금부터 다양한 지원금이 존재하는데요. 토스 앱을 이용하면 여러분이 놓치고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은 무엇이 있는지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지원받을 수 있는 금액과 신

itshareit.tistory.com

 

 

2021 소상공인 대출 저금리 정책자금 신청방법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분들이 피해를 입어 폐업을 하시는 분들도 속출했는데요. 정부에서 2020년도에 진행했던 소상공인 정책자금 긴급대출을 2021년도에도 시행하고 있으니

itshareit.tistory.com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및 앱 신청 방법

케이뱅크는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한 인터넷 은행으로 많은 분들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케이뱅크 어플을 사용해서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금리

itshareit.tistory.com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대상 및 금리 한도 신청 내용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 무주택 사회 초년생 분들 중 원룸이나 오피스텔을 월세 또는 전세로 임차하기 좋은 대출 상품으로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 금리, 한

itshareit.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버팀목 플러스 지원금액

정부가 마련한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곧 시작됩니다. 자영업자뿐만 아니라 근로 취약계층이나 대학생분들도 지급받을 수 있으니 4차 재난지원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