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목포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 대상 및 금액과 방법

by Klero 2021. 1. 28.

목포 재난지원금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모든 시민들에게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목포에 거주를 하고 있는 모든 시민은 현금 10만원, 전세 버스 종사자 및 종교시설은 50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니 신청 대상과 지급 일정 그리고 신청 방법 내용을 알아보세요.

 

 

김종식 목포시장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포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비롯한 모든 시민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드리기 위해서 재난지원금 지급을 결정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목포 거주 시민 분들은 놓치지 말고 신청을 해서 지원금을 받으세요.

 

목포 재난지원금
목포 재난지원금

모든 시민 신청 방법

목포시 모든 시민 분들은 10만원 현금을 계좌로 입금 받을 수가 있는데요. 지급대상은 2021년 1월 27일 기준으로 해서 현재 목포시 주민등록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1인당 지급되는 10만원은 선불 카드 형식이 아닌 계좌입금으로 지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지급을 받기 위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기간은 2021년 2월 4일 (목요일) ~ 2021년 3월 3일 (수요일) 이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신청 방법과 동 행정복지센터에 세대주가 직접 방문해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출생연도 뒷자리 5부제로 시행되는 점도 참고 하셔야겠습니다.

 

목포시 모든 시민 신청 방법
모든 시민 신청 방법

전세버스 종사자 대상

정부의 3차례 재난지원금에서 제외를 당했었던 전세버스 종사자에게는 각각 50만원씩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관내 전세버스업체에 소속된 운전기사로서 기준일인 2021년 1월 27일 현재 근무 중인 자를 지급 받을 수 있는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상에 속하는 분들은 계좌로 1인당 50만원 지급을 받을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2021년 2월 4일 (목요일) ~ 2021년 3월 3일 (수요일) 이고 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신청서 및 증빙서류 지참 후 목포시 교통행정과에 방문 해서 신청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목포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종사자 대상
전세버스 종사자 대상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종교시설도 1개소당 50만원을 지급 받을 수가 있는데요. 대신 방역조치 행정명령을 발령받았던 시설을 대상으로 하며 집합금지 명령을 받은 시설을 제외됩니다. 신청 기간은 마찬가지로 2021년 2월 4일 (목요일) ~ 2021년 3월 3일 (수요일) 입니다.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지참해서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서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방역조치 대상 종교시설에 해당한다면 신청기간 동안 신청을 해서 계좌로 50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목포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마치며

목포 재난지원금은 2월 5일부터 지급을 받을 수 있을 예정입니다. 시민 분들에게 원활한 지급을 해주기 위해서 4개반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신청 기간 동안 신청을 해서 지급 대상 별 지원금액을 지급 받아서 생활에 보탬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쉽게 알아보기

전라남도 목포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시다면 목포유달정보 홈페이지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에서도 접속할 수 있고 핸드폰을 이용해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목포지역

itshareit.tistory.com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취업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글이 올라오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

itshareit.tistory.com

 

 

청년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책자금 신청방법

청년 창업 자금 대출 평생 직장 개념이 사라지면서 사업을 시작하는 청년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청년전용창업자금 대출 자격 조건과, 금리, 한도, 기간,

itshareit.tistory.com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신청 방법

기금e든든 홈페이지 또는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상품은 저금리도 주택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상과 금리

itshareit.tistory.com

 

 

숨은 보험금 찾기 가입한 보험계약 찾기 및 청구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이라는 의미는 보험계약에 따라서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여 지급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청구 및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하며 여기에는 중도보험금, 만기보험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