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인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찾아보기

by Klero 2020. 9. 8.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강원도 인제군에서 취업자리를 알아보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인제군청 구인구직 관련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인제라고 하면 제일 먼저 군대가 생각합니다. 인제 가면 언제 오나 라는 말들을 아마 남자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제군청인제군청


인제군청 바로가기



인제군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온라인 민원을 접수하거나 인제군에서 진행되는 행사일정을 알 수 있으며 인제의 특산품이 뭐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인제의 특산품은 인제로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용하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행사일정에서는 인제군의 주간행사 계획이 적혀있는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엑셀 파일을 열어 보기 위해서는 엑셀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인제군청 바로가기인제군청 바로가기


인제군청 구인구직



인제군청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참여마당 이라는 게시판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구인구직 이라는 항목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구인구직게시판이 열리게 되구요. 여기서 인제군 관내 구인을 위해 사람을 뽑는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다만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도 인제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번년도 상반기 및 하반기에 진행하는 채용정보를 보고 일자리에 지원하거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볼 수 있어요.

인제군청 구인구직인제군청 구인구직


구인구직 상세내용 보기

인제군청 구인구직에는 업직종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일자리인지 잘 파악이 중요하며 꼭 글을 클릭하여 담당자가 모집 상세내용을 적어놓은 본문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모집인원, 지원자격, 근무분야 등등 내용을 확인 후 나와있는 지원방법을 통해 지원할 수 있어요.

구인구직 상세내용 보기구인구직 상세내용 보기


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



인제군청에서는 모집년도 별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실습공무원 아르바이트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일자리이며 인제군청 및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 인제군에서 관리 및 운영 및 지원하는 시설등에 배치하여 행사장 운영지원이나 현장근무를 하거나 시설보조 또는 사무보조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분들이라면 주기적으로 이 게시판을 확인해서 올라오는 실습공무원에 지원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


취업 네트워크

구인구직 메뉴에는 취업네트워크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워크넷 바로가기 주소와 취업사이트 관련 주소 및 인제군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별 사이트 주소 및 직원훈련 홈페이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취업 네트워크취업 네트워크


인제군청 생활장터



참여마당에는 생활장터라고 있는데요. 여기서는 생활과 관련된 중고품 사고팔기 등을 홍보할 수 있는 중고나라와 비슷한 유형의 게시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고물건 말고도 부동산 매매 글도 올라오는 곳입니다. 하지만 개인간 거래이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사기에 당하지 않도록 잘 알아보고 거래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제군청 홈페이지에서는 구인구직 관련된 내용 뿐만 아니라 중고물품 거래 및 부동산 거래 글도 확인이 가능해요.

인제군청 생활장터인제군청 생활장터



강원도 인제군에 살고 있는 분들은 인제군청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필요한 정보들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분명 내가 필요로 했던 내용들이 여기 사이트에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관련 글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