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by Klero 2020. 8. 23.
저는 영화관을 가게 되면 대부분 CGV로 영화를 보러가구요. 그 다음 롯데시네마를 이용하고 가끔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곤하는데요. 그래서 처음에 충주에 사는 친구가 새로 만나는 여자친구랑 씨네큐로 영화 보러간다고 했을 때 씨네큐가 뭔지 몰랐으며 처음 들어봤습니다. 이번에 알게 되었으니 여러 정보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바로가기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씨네큐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러분들에게 이 글을 통해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와 관람료 요금 그리고 영화관 위치정보와 주차장 위치를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영화별 또는 시간별 상영시간표를 보면서 보고싶은 영화를 원하는 시간에 예매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해당 사이트에 지금 접속해서 상영시간표를 알아보세요.

씨네큐 홈페이지 바로가기씨네큐 홈페이지 바로가기


씨네Q 충주연수 영화관



씨네큐에는 충주연수 뿐만 아니라 신도림, 성신여대입구, 경주보문, 구미봉곡, 전주영화의거리 영화관이 있더라구요. 서울에도 씨네큐가 있다는건데 왜 저는 최근에야 친구를 통해서 알게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어쨋든 상영시간표는 여기서 보고 싶은 씨네큐 영화관 극장을 선택합니다. 저는 충주연수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씨네Q 충주연수 영화관씨네Q 충주연수 영화관


충주연수 씨네큐 극장 위치

이제 충주 씨네큐 영화관에 대한 자세한 위치를 볼 수 있구요. 원한다면 제휴/대관문의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대 규모&최고 스펙을 갖춘 영화관이라고 나와있네요. 전관 양팔걸이 가죽시트라고 합니다.

충주연수 씨네큐 극장 위치충주연수 씨네큐 극장 위치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이제 오늘날짜에 대한 영화별 또는 시간대별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는 미래 날짜로 선택하면서 어떤 영화가 몇 시에 상영되는지 시간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영화별 뿐만 아니라 시간대별로 선택하면 특정 시간대에 상영되는 영화의 시간표를 보며 예매가 가능하니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충주 씨네큐 관람료

관람료 또한 볼 수 있습니다. 주중, 주말, 공휴일 구분 없이 가격은 같습니다. 2D 및 3D 구분과 상영시간 및 성인이냐 청소년이냐 우대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네요. 조조 1회차의 경우 성인은 6000원으로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신 일반 시간대에는 성인 11000원으로 보통 가격으로 되어 있네요. 

충주 씨네큐 관람료충주 씨네큐 관람료


씨네큐 약도/교통

방문을 하기 전에는 미리 위치를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치도 잘 모르고 갔다간 길을 헤매서 영화를 못 보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다행히 여기서 자세한 약도를 보고 길찾기를 해볼 수 있습니다.

씨네큐 약도/교통씨네큐 약도/교통


충주 씨네큐 대중교통 및 주차장



좀 아쉽다고 생각한 것은 오시는길에 대한 내용이 빈약하더라구요. 대중교통과 자가용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긴 한데 설명이 좀 부실하더라구요. 좀 더 자세하게 지하철 및 버스로 올 수 있는 상세한 내용과 자차를 이용할 때 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어쨋든 이렇게 씨네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상영시간표 및 위치 정보를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을 해보세요.

충주 씨네큐 대중교통 및 주차장충주 씨네큐 대중교통 및 주차장



오늘 씨네Q 영화관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해당 영화관으로 영화를 보러가거나 영화관 요금이 궁금하시거나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