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LD플레이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설치 및 최적화 방법

by Klero 2020. 8. 8.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

요즘은 모바일 게임 전성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그래픽 좋은 RPG 게임은 좋은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만 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스마트폰 사양이 좋아지면서 핸드폰으로도 고사양의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많은 게임 개발사에서 모바일 게임 전용 어플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다보면 작은 화면 때문에 피로가 금방오며, 컨트롤 하기도 어렵고 핸드폰 사양이 안좋으면 엄청나게 끊기는 렉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LD플레이어라는 모바일 게임 어플을 컴퓨터에 돌릴 수 있는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쾌적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멀티플레이, 가상키, 게임 패드 등과 같은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지금 LD플레이어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보세요.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인 LDPlayer는 현재 최신버전이 4.0 버전이며 개선사항이나 버그가 발견될 경우 꾸준히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고 가볍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앱플레이어 입니다. 이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보겠습니다.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했구요. LD플레이어 최신버전 설치파일을 컴퓨터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exe 파일의 확장자를 볼 수 있구요. 이것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LD앱플레이어 설치가 가능합니다.


LD플레이어 설치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아래 보이는 이미지와 같은 설치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는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초등학생도 설치할 수 있을정도입니다. 아래 보이는 화면에서 바로 설치를 클릭하면 설치가 바로 시작되구요. 설치가 완료되기 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른테 보통 3분 내외로 완료될 것입니다.

LD플레이어 설치LD플레이어 설치



설치가 다 완료되면 초기화 과정이 진행되구요. 모든 것이 다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실행이 됩니다. 이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PC에서 하고 싶었던 게임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 전에 LDPlayer 프로그램 자체의 최적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LD플레이어 실행


LD플레이어 최적화



고급 설정 탭에서는 해상도와 PC 사양에 맞는 성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태블릿이냐 모바일이냐에 따라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마 기본 값으로 1600x900이 선택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컴퓨터 모니터 환경에 맞게 해상도를 적절히 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CPU와 메모리 사양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CPU는 코어 수, 메모리는 사용 용량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권장 값을 사용해도 되구요. 게임을 해보면서 렉이 걸리거나 컴퓨터가 너무 느려지면 이 값을 낮추거나 조절하면서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최적화LD플레이어 최적화


최적화 게임 설정

게임 설정에서는 프레임 레이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본 값인 60FPS 프레임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고프레임 모드를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면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배그를 하신다면 배틀그라운드/절지구생 자극전장에 대한 해상도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적화 게임 설정최적화 게임 설정


기타 설정 최적화

그 외에 음성 설정이나 네트워크 설정 및 단축키 설정을 진행할 수 있구요. 기타 설정에서는 앱플레이어 창에 대한 설정이나 자동 실행 등과 같은 설정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설정 최적화기타 설정 최적화


LD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설치



이번에는 넥슨에서 최근에 출시한 바람의나라 모바일 게임 어플을 설치해 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을 실행 후 로그인을 했다면 이제 내가 해보고 싶었던 게임들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설치LD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설치


LD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최적화

최적화에는 LD플레이어 자체의 최적화도 할 수 있지만 실행한 모바일 게임상의 최적화 설정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람의나라 설정에서도 게임과 전투에 대한 최적화 설정을 별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최적화를 하여 재밌는 모바일 게임들을 PC에서 즐겨보세요.



LD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최적화LD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최적화



이렇게 하여 가볍고 빠른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PC에 설치한 다음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에서 쾌적하게 즐기시는데 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