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라 CGV 상영시간표 위치 및 주차장 보기

by Klero 2020. 8. 18.
인천에 있는 청라국제도시에 가본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일 때문에 가끔 가본 경험이 있는데요. 인천쪽에 살고 있는 분들은 외식을 하거나 드라이브를 하기 위해 청라국제도시에 종종 방문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일 때문에 가본 느낌은 웅장하고 멋진 건물들도 많고 음식점도 많아서 가족들이랑 놀러와서 놀기 좋은 곳이라는 좋은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영화를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을 잘 확인해보세요.

청라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청라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청라 CGV 극장찾기 바로가기



청라에 위치하고 있는 CGV의 상영시간표나 주차장 및 위치를 알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여 씨지브이 또는 CGV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검색 결과 화면에서 극장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방문 하기 전에 미리 상영시간표나 좌석정보 및 주차장 정보를 확인하고 가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청라 CGV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영시간표 및 필요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청라 CGV 극장찾기 바로가기청라 CGV 극장찾기 바로가기


CGV 극장 선택

자주가는 CGV 화면이 나타나구요. 밑에 지역별로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청라의 경우 인천이기 때문에 인천을 클릭하게 되면 여기에 존재하는 극장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계양, 부평, 인천공항, 주안역 그리고 우리가 찾고자 하는 CGV청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제가 표시해 놓은 것처럼 청라를 클릭해보겠습니다.


CGV 극장 선택CGV 극장 선택


CGV청라 위치 확인

이제 정확한 위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953-7 스퀘어세븐 3층~4층 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7관 / 1073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리미엄관도 보유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CGV청라 위치 확인CGV청라 위치 확인


청라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스크롤을 밑으로 좀 더 내리면 우리가 궁금했었던 날짜별로 상영중인 영화를 볼 수 있으며 몇 시에 몇 관에서 영화가 시작되는지 시간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에 마우스를 올리면 좌석 안내도와 함께 총 좌석이 몇 석이며 예매 가능한 좌석은 몇 석이 남아 있는지 까지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확인해보세요.

청라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청라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청라 CGV 주차안내



상영시간표를 잘 확인해서 영화를 예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동차를 끌고 간다면 주차장과 이용요금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교통안내를 통해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도착하는 상세한 길안내를 확인할 수 있고요.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주차안내를 통해 주차장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총 600대 주차가 가능하며 3시간 이후에는 10분당 500원, 30분당 1500원이 과금된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해당 극장에 대한 영화별 상영시간표와 위치 및 주차장 안내 정보를 확인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청라 CGV 주차안내청라 CGV 주차안내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CGV에서 영화를 볼려고 계획중인 분들이라면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상영시간표와 길찾기 및 주차요금과 주차장 안내 정보를 잘 파악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