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포토샵 CC 2020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by Klero 2020. 6. 30.

어도비 포토샵 CC 2020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시스템즈 회사에서 개발하고 만든 어도비 포토샵 CC 2020을 무료로 다운로하여 PC에 설치한 다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토샵은 뭐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이미지 파일을 자유롭게 편집하고 수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 도구 입니다. 아마 뽀샵 한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에는 포토샵 기능처럼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부터 시작하여 웹에서 사진을 꾸미기 할 수 있는 픽슬러 사이트까지 참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하지만 정말 정교하고 세밀하게 이미지를 수정하거나 보정하는 툴의 베스트 원을 뽑으라고 한다면 당연히 어도비 포토샵입니다.
 
어도비 포토샵 CC 2020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포토샵 CC 2020 무료 다운로드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어도비 포토샵 CC 2020을 PC에 무료로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도비 Creative Cloud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 해야 됩니다. 이제는 Adobe Creative Cloud를 통해 어도비 사의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등과 같은 프로그램 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 어도비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라고 검색하여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이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또는 애플 계정이 있다면 연동하여 쉽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계정 만들기 버튼을 통해 회원가입을 필수로 해야 됩니다.
 
 
 
업데이트된 사용 약관 창이 나타납니다. 동의합니다에 체크한 다음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Creative Cloud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만약 크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아래 사진처럼 크롬의 하단에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여 PC에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한 번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Creative Cloud 설치

이제 어도비에서 만든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기 위해서 필수로 필요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을 설치하겠습니다.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Cloud 설치
Creative Cloud 설치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5분 이내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Adobe Photoshop CC 2020 설치

이제 Creative Cloud Desktop 앱이 컴퓨터에서 실행됩니다. 어도비사에서 개발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부터 아크로뱃 DC, 프리미어 프로, 라이트룸, 에프터이팩트, 드림위버, 애니메이터 등등 유명한 프로그램들이 보이네요. 여기서 우리는 설치하길 원하는 포토샵을 찾아서 시험 사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Adobe Photoshop CC 2020 설치
Adobe Photoshop CC 2020 설치
 
 
포토샵을 설치하는데는 시간이 좀 소요됩니다. 포토샵 자체가 용량이 작지 않기 때문입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기다리다 보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 체험판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7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포토샵이 설치되고 한글판버전으로 실행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이미지를 편집 및 수정 그리고 보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지금 포토샵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보세요.
 
 
 
지금까지 어도비 포토샵 2020 설치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