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천원짜리 변호사 보러가기 SBS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시청률

by Klero 2022. 10. 1.

SB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보러가기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내용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의 웹툰 후속작으로 매주 금, 토 밤 10시에 시청 가능한데요. 남궁민 배우가 출연 중이며 감동적이면서 재밌어서 몰입감이 엄청난 드라마예요.

 

SBS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보는법

요즘에는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S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해서 실시간 예능 또는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가

itshareit.tistory.com

 

SBS-천원짜리-변호사-사이트-바로가기
천원짜리-변호사-홈페이지

SBS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다시보기

 

 

역시 남궁민 소리가 나올 만큼 연기도 멋지고 드라마 내용도 굉장히 재밌는데요. 만약, 본방송을 놓쳤다면 SBS 천원짜리 변호사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을 재생해서 보실 수 있어요. 물론 주요 장면에 대한 클립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SBS-천원짜리-변호사-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보는법
천원짜리-변호사-SBS-다시보기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관계도

남궁민과 김지은을 위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요. 줄거리를 보면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드라마입니다.

- 채널: SBS 
- 방송 시간: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 장르: 법정, 코미디
- 몇부작: 총 14부작 예정
- 연출: 김재현, 신중훈
극본: 최수진, 최창환
- 출연진: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공민정 등
-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아직 드라마를 못 봐서 어떤 인물이 등장하며 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제가 SBS 사이트에서 가져온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같이 참고해 보세요.

 

천원짜리-변호사-SBS-금토드라마-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사진

SBS 온에어 천원짜리 변호사 무료 보기

SBS 사이트나 휴대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라이브 메뉴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데요. 이것이 바로 SBS 온에어로 실시간 방영 중인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가 있답니다.

 

 

이 말은 결국 SBS 온에어를 잘 활용하면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고요. 재방송 다시보기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뜻이 되는 것이지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보기 어렵다면 온에어를 통해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해 보셔도 좋습니다.

 

SBS-라이브-실시간-온에어-천원짜리-변호사-무료-보기
SBS-라이브-실시간-온에어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편성표

시청률이 순식간에 10%가 넘을 정도로 초반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더라고요. SBS, DRAMAcube, ENA, ENA DRAMA, SBS Plus 채널에서 엄청나게 많이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네이버에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 시간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편성 정보를 확인 가능하답니다.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실시간 시청 보러가기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실시간 시청 보러가기

빅마우스가 끝나고 후속작으로 MBC 금수저 드라마가 방영 중인데요. 총 16회 완결로 예정되어 있어요. 제가 금수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부터 시작해서 편성표와 시청률 그리고 온에어를 통

itshareit.tistory.com

 

천원짜리-변호사-드라마-채널별-재방송-편성표
편성표

천원짜리 변호사 SBS 시청률

그렇다면 시청률은 어느 정도를 기록하고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1회는 8.1% 그리고 2회는 8.5%를 기록했는데요. 3회에서 무려 12.9%를 기록했더라고요. 경쟁 드라마 금수저보다 훨씬 높은 시청률은 초반부터 보여주고 있어서 완결인 14회에서는 몇%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천원짜리-변호사-SBS-회차별-시청률
시청률

웨이브 천원짜리 변호사 보러가기

스트리밍은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 OTT 플랫폼을 사용해서도 시청 가능하답니다. 저는 웨이브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웨이브 사이트나 앱을 실행 후 천원짜리 변호사를 검색하면 1회부터 최신 회차에 해당하는 동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재생을 해서 보실 수 있어요.

 

웨이브-천원짜리-변호사-다시보기-보러가기
웨이브

SBS 앱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

저는 스마트폰에 SBS 모바일 앱이 이미 설치가 잘 되어 있고요. 지금까지 예능과 드라마 및 뉴스 등을 재밌게 보았는데요. 앱을 사용하면 밖에서 지인을 기다리거나 대중교통 안에서도 천원짜리 변호사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러가기 할 수 있답니다.

 

SBS-모바일-앱-설치-천원짜리-드라마-변호사-시청
SBS-앱-드라마-시청

 

오늘은 제가 남궁민 배우가 멋진 연기를 펼치고 있는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내용을 알려드렸어요.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고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보시거나 또는 1회부터 14회 완결까지 재방송 다시보기를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