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모범형사2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14회 보러가기 JTBC 시청

by Klero 2022. 9. 9.

오늘은 JTBC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 가능한 모범형사2 보러가기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고요. TVING이나 seezn 또는 시리즈온을 통해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JTBC 온에어 고화질 TV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JTBC 온에어 고화질 TV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JTBC 채널에서는 즐겨 보기 좋은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골프 스포츠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더라도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고화질 TV 프로그램

itshareit.tistory.com

 

JTBC-모범형사2-드라마-예고-동영상-보기
모범형사2-예고

모범형사2 재방송 13회 14회 다시보기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드라마 목록 중 모범형사2를 선택하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정보와 등장인물관계도 및 예고편이나 명장면 및 다시보기를 볼 수 있어요.

곧 모범형사2 드라마 13화 14화가 본방송 되고 나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한 동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인데요. JTBC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거나 티빙, 시즌, 시리즈온을 통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JTBC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JTBC-모범형사2-드라마-13회-14회-재방송-다시보기-시청방법
JTBC-모범형사2-다시보기

모범형사2 등장인물관계도

제가 JTBC 홈페이지에서 모범형사2 등장인물관계도 사진을 가져와 봤습니다. 드라마 줄거리는 선(善)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 이야기입니다.

방송시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채널: JTBC
몇부작: 16부작
출연 - 손현주, 장승조, 김효진, 정문성, 최대훈 등

 

모범형사2-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티빙 모범형사2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TVING ) 이용권을 구독하고 있다면 모범형사2 드라마 1회부터 현재 최신 회차인 13회와 14회까지 재생해서 시청하실 수가 있는데요. 앞으로 16부작 완결까지 영상이 업로드되고요. 티빙 사이트나 휴대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재방송을 감상할 수 있어요.

 

티빙-모범형사2-다시보기-방법
티빙-다시보기

시즌 모범형사2 13회 14회 보러가기

시즌(seezn) 사이트나 앱을 이용해서도 모범형사2 드라마를 재생해서 볼 수 있어요. 티빙과 마찬가지로 본방송 이후 13회와 14회가 업로드되고요.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MBC 빅마우스 드라마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보러가기 실시간 시청법

 

MBC 빅마우스 드라마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보러가기 실시간 시청법

요즘 MBC 채널에서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시청 가능한 빅마우스 드라마가 화제인데요. 제가 1회부터 완결인 16부작까지 빅마우스 보러가기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itshareit.tistory.com

 

시즌-모범형사2-13회-14회-재방송-보러가기
시즌-다시보기

모범형사2 재방송 편성표

JTBC 모범형사2 프로그램은 생각보다 인기가 있기 때문에 여러 채널에서 재방송을 방영해 주는 드라마입니다. JTBC 채널에서는 본방송을 보실 수 있고요. ENA 채널과 ENA DRAMA 채널 그리고 JTBC 2 채널과 JTBC 4 채널에서도 재방송을 해주고 있는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KBS 온에어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 방법 케이비에스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 방법 케이비에스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시청 방법을 통해 케이비에스 실시간 예능과 드라마 보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통해 TV 프로그램의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도 볼 수 있고요. 무료로 본방송도

itshareit.tistory.com

 

모범형사2-재방송-편성표
편성표

모범형사2 드라마 시청률

편성표도 확인해 보았으니 시청률 정보도 같이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1회는 3.7% 시청률로 높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았는데요. 8회에서는 최고 시청률 7%를 기록했습니다.

곧 방영되는 13화와 14화에서는 몇 % 시청률을 기록할 것인지 기대가 되고요. 16부작 완결까지 더욱 재밌는 스토리로 잘하면 10% 시청률을 넘겼으면 좋겠네요.

 

모범형사2-드라마-시청률
시청률

JTBC NOW 앱 모범형사2 무료 보기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 놓으면 온에어를 통해 로그인 없이 무료로 모범형사2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을 시청 가능해요. 제가 위에서 알려드린 내용을 통해 편성표 보는 방법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모범형사2 13화와 14화 재방송을 온에어로 시청하셔도 좋아요.

 

JTBC-NOW-온에어-모범형사2-실시간-보는-방법
JTBC-NOW-온에어-시청

 

저는 매주 주말마다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벌써 완결을 향해가고 있어서 아쉬운 마음이 있네요. 특히 손현주 배우의 연기에 푹 빠져있는데요. 이번 모범형사2 13회와 14회에서는 어떤 내용의 스토리로 재미를 줄 것인지 빨리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