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드라마 보러가기

by Klero 2022. 8. 16.

드디어 마지막 완결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실시간 본방송은 매주 수, 목 밤 9시 ENA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이미 알고 계실 텐데요. 넷플릭스나 시즌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어요.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온라인 맞고 고스톱 게임을 즐겨 하신다면 피망뉴맞고 설치를 통해 게임을 실행해서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PC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itshareit.tistory.co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15회 예고 동영상 재생
우영우 15회 예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16회 다시보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15회 16회 마지막 방송은 넷플릭스와 시즌(seezn) 플랫폼을 통해서 다시보기 시청 가능해요. 벌써 완결이라니 믿기지 않는데요. 저는 재방송이 아닌 실시간 본방사수 시청 예정이에요.

15회 예고 동영상을 보면 제목이 우영우 OUT인데요. 정명석 변호사와 이준호가 없는 상황에서 우영우가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저는 넷플릭스 이용권을 구독하고 있어서 본방송을 놓친 날에는 넷플릭스 앱을 통해 재방송을 감상했었어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넷플릭스 다시보기

seezn 우영우 15회 16회 재방송 보러가기

KT 통신사를 이용 중이라면 seezn 플랫폼을 사용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제가 휴대폰에 seezn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가 보였으며 현재는 1회부터 14회까지 올라와 있으며 곧 15회와 16회 마지막 회차도 올라와 다시보기 할 수 있답니다.

 

 

seezn 시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보러가기
seezn 우영우 보러가기

 

네이버 TV 사이트에서는 ENA 수목드라마 우영우 동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선공개 영상부터 예고편 동영상과 주요 장면에 대한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반복해서 무료로 재생해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2022년 박은빈 팬미팅 은빈노트 빈 칸 티켓오픈 공연시간 티켓팅

 

2022년 박은빈 팬미팅 은빈노트 빈 칸 티켓오픈 공연시간 티켓팅

저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박은빈 배우 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이번에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빈 칸 팬미팅을 진행

itshareit.tistory.com

 

네이버 TV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명장면 하이라이트 메이킹 클립 동영상
네이버 TV 클립 영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재방송 편성표

저는 가능하면 우영우 드라마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방송 시간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이기 때문에 회사 야근으로 종종 놓치는 경우도 발생해요.

그러면 재방송으로 앞 부분만 봐야 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이때 편성 정보를 통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몇 회가 재방송 예정인지 확인 후 재방송을 보기도 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굉장히 많은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어요. ENA 채널에서 수요일과 목요일 21시 10분에 15회와 16회 마지막회 본방송이 예정되어 있고요. 목요일에 이후에는 재방송이 많이 편성되어 있네요.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요즘 NQQ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본 방송으로 볼 수 있는 나는 SOLO(솔로) 예능 프로그램이 굉장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제가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

itshareit.tistory.co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편성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시청률

우영우 드라마 시청률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14회에서는 14.6%를 기록했네요. 최고 시청률 15.8%를 기록하고 조금씩 떨어지는 추세인데요.

16회 완결까지 과연 몇 %의 최종 시청률로 완결이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15회에서는 우영우가 정명석 변호사의 빈자리를 크게 느끼는 스토리가 진행되는데요. 감동적인 이야기로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

ENA 사이트 방송 편성표

재방송 편성표는 ENA 사이트에서도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편성표와 채널번호도 같이 확인을 할 수가 있어요. 8월 18일 목요일 날짜를 선택했더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재방송이 19시 45분에 편성되어 있었고요. 21시 10분에는 16화 마지막회 본방송이 편성되어 있네요.

 

ENA 사이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편성표 채널번호
ENA 사이트 편성표

 

저는 굉장히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여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및 시청률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이 글을 보신 많은 분들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15화 및 16화를 재밌게 시청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농협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사주 사이트

 

농협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사주 사이트

저처럼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주 운세를 보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혹시나 방법을 몰라서 헤맸던 분들을 위해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토정비결 사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