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 타자 연습하기

by Klero 2022. 7. 26.

컴퓨터 PC 환경에서 영어나 한글 타자 연습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타자 연습을 게임으로 할 수도 있고요. 말랑말랑플랫폼 사이트를 이용하면 설치를 하지 않아도 타자 연습을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온라인 맞고 고스톱 게임을 즐겨 하신다면 피망뉴맞고 설치를 통해 게임을 실행해서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PC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itshareit.tistory.com

 

한컴타자연습-구버전-다운로드-사이트-바로가기
한컴타자연습-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서 구버전 한컴타자연습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도 굉장히 간단해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한번 설치를 해놓으면 영어나 한글 타자 연습을 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마음껏 이용할 수가 있어요. 자리 연습부터 시작해서 케이크 던지기 또는 해상구조 SOS 등의 게임을 이용할 수도 있어요. 여러분도 컴퓨터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서 재밌게 타자 연습을 즐겨보세요.

 

한컴타자연습-구버전-무료-설치방법
한컴타자연습-설치

 

설치를 완료했다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기며 바로 실행을 할 수가 있어요. 처음에는 캐릭터를 만들고 이름을 정할 수가 있고요. 이후 자리 연습이나 낱말 연습을 할 수도 있고요. 짧은 글 연습과 긴 글 연습 및 게임을 통해 타자 실력을 빠르게 늘릴 수도 있답니다.

 

한컴타자연습-실행-한글-자리-연습하기
한컴타자연습-실행

한컴타자연습 실행 낱말연습

저는 한글 낱말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진행도를 퍼센트로 알 수 있으며 오타와 정확도도 확인하면서 열심히 연습을 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자리 연습을 통해 정확하게 키보드 자판을 익히는 것이 좋으며 손 가이드도 표시되어 재밌게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어요.

 

농협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사주 사이트

 

농협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사주 사이트

저처럼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주 운세를 보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혹시나 방법을 몰라서 헤맸던 분들을 위해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토정비결 사

itshareit.tistory.com

 

한컴타자연습-낱말연습
낱말연습

한컴타자연습 케이크 던지기 게임

자리 연습이나 짧은 글 연습 등을 하다 보면 조금 지루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한 구버전 한컴타자연습은 케이크 던지기와 해상구조 SOS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 던지기는 나에게 다가오는 몬스터를 해치우는 게임이고요. 해상구조 SOS는 컴퓨터와 1:1로 대결을 하면서 연습을 할 수 있어요. 어떤 게임이든 재밌게 즐기면서 타자 실력을 빠르게 늘릴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한컴타자연습-케이크던지기-해상구조SOS-게임하기
한컴타자연습-게임하기

말랑말랑플랫폼 한컴타자 무설치

컴퓨터 환경에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고 타자 연습을 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말랑말랑플랫폼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무설치 한컴타자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말랑말랑플랫폼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한컴타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환경에서 별도로 설치하는 것 없이 한글이나 영어 타자 연습과 판 뒤집기나 산성비 또는 동전 쌓기 등의 다양한 게임도 이용할 수 있어요.

 

말랑말랑플랫폼-사이트-무설치-한컴타자-이용방법
말랑말랑플랫폼-한컴타자

무설치 짧은 글 타자 연습하기

말랑말랑플랫폼 한컴타자 사이트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리고요. 여기서 자리 연습이나 낱말 연습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언어를 영어로 변경해서 영어 짧은 글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인터넷이 되는 PC 환경에서 설치하지 않고 타자를 연습할 수도 있어요.

 

말랑말랑플랫폼-무설치-한컴타자-영어-짧은글연습
영어-짧은글연습

판 뒤집기 타자 게임하기

말랑말랑플랫폼 사이트의 무설치 타자 연습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판 뒤집기를 이용하는데요. 최대 6명이서 3:3으로 편을 나누어 자기 팀 색깔에 해당하는 판을 더 많이 뒤집으면 승리하는 게임인데요.

고수들이 많기 때문에 충분히 연습을 하고 판 뒤집기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또는 친구들이랑 함께 판 뒤집기를 하다 보면 더욱 재밌게 즐기면서 타자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랑말랑플랫폼-무설치-한컴타자연습-판뒤집기-게임
판뒤집기-게임

 

오늘은 설치를 해서 이용할 수 있는 구버전 한컴타자연습과 설치하지 않고 말랑말랑플랫폼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설치 타자 연습 이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한글과 영어 모두 연습할 수 있으니 타자 실력을 늘리고 싶으시다면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잘 참고 부탁드릴게요.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충전 온라인 사용처 사이트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충전 온라인 사용처 사이트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1인당 연간 10만 원을 지원하는 카드인데요. 사용하고 남은 잔액을 조회하는 방법과 충전 및 세대별 카드 잔액 합산 신청방법 그리고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