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BC 빅마우스 드라마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보러가기 실시간 시청법

by Klero 2022. 8. 19.

요즘 MBC 채널에서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시청 가능한 빅마우스 드라마가 화제인데요. 제가 1회부터 완결인 16부작까지 빅마우스 보러가기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편성표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편성표

저는 쉬는 날 주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영화 등의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만약, MBC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MBC 사이트에 접속 후 온에어 기능

itshareit.tistory.com

 

MBC-빅마우스-드라마-사이트-바로가기
MBC-빅마우스-사이트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MBC 빅마우스 드라마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동영상을 재생해서 감상할 수도 있어요. 인기가 많아서 여러 채널에서 수시로 재방송도 방영을 해주고 있고요. 웨이브 플랫폼을 통해서도 1회부터 현재까지 방영된 최신 회차를 선택해서 재방송을 다시보기 가능해요.

 

빅마우스-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시청방법
빅마우스-다시보기

빅마우스 드라마 보러가기

웨이브(wavve)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빅마우스 드라마 1회부터 16부작 완결인 최신 회차를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어요. 실시간 본방송이 끝나고 23시 30분에 업로드가 되고 있어요.

 

 

저는 가능하면 실시간 본방송으로 보고 있는데요. 친구 모임으로 놓친 날에는 웨이브 앱을 사용해서 빅마우스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 이종석의 명품 연기와 임윤아의 아름다움 그리고 재밌는 스토리 때문에 너무 즐겁네요.

 

웨이브-빅마우스-드라마-재방송-보러가기
웨이브-빅마우스-보러가기

 

네이버 TV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빅마우스 드라마 클립 영상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는 예고 동영상과 선공개 영상 그리고 비하인트 영상 등의 다양하게 보면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네이버TV-빅마우스-예고-선공개-비하인드-동영상
빅마우스-클립영상

MBC 온에어 빅마우스 무료 보기

MBC 사이트에서는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볼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빅마우스 드라마도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재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요즘 NQQ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본 방송으로 볼 수 있는 나는 SOLO(솔로) 예능 프로그램이 굉장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제가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

itshareit.tistory.com

 

MBC-실시간-온에어-빅마우스-본방송-재방송-보기
MBC-실시간-온에어

빅마우스 재방송 편성표

텔레비전 또는 M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편성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언제 그리고 몇 시에 재방송을 해주는지 알 수 있거든요.

간단하게 네이버에 빅마우스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MBC 채널별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MBC, MBC every 1, MBC 드라마넷 채널에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네요.

 

빅마우스-드라마-MBC-재방송-편성표
빅마우스-편성표

빅마우스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도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6회까지 보면 최고 시청률은 10.8%를 기록하고 있고요. 시청률 그래프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데요. 마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처럼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으며 실제로도 정말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빅마우스-드라마-시청률
빅마우스-시청률

 

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50분을 기다릴 정도로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여러분도 시청을 해보시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온라인 맞고 고스톱 게임을 즐겨 하신다면 피망뉴맞고 설치를 통해 게임을 실행해서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PC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