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초시 희망지원금 20만원 신청 홈페이지 대상자 계좌이체 지급

by Klero 2022. 8. 9.

강원도 속초시에서 희망지원금 20만 원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온라인 신청은 속초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번 지원금은 현금을 계좌이체로 지급을 받게 됩니다. 제가 자세한 지급 대상과 신청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설치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실행

온라인 맞고 고스톱 게임을 즐겨 하신다면 피망뉴맞고 설치를 통해 게임을 실행해서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PC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itshareit.tistory.com

 

속초시청-홈페이지-희망지원금-1인당-20만원-신청
속초시청-홈페이지

속초시 희망지원금 신청하기

 

 

8월 8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속초시청 홈페이지에 있는 희망지원금 신청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신청을 통해 빠르게 20만 원 속초시 재난지원금 지급을 계좌이체로 받을 수가 있어요.

 

속초시 희망지원금 지원대상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대상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요. 기준일(2022년 6월 30일) 속초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사람이면 모두 지급 대상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지원금은 1인당 20만 원을 계좌이체로 지급을 해주고요. 신청 접수 후 최대 5일 이내로 신속하고 빠르게 지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속초시-희망지원금-온라인-신청-사이트-바로가기
속초시-희망지원금-신청하기

속초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취약계층에게 별도 신청 없이 일괄 지급을 해주는 선지급 방식과 거동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도 있고요. 온라인 신청과 오프라인 방문 신청 방식도 존재하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온라인 신청

- 신청 기간: 8월 8일 월요일 ~ 8월 21일 일요일
- 신청방법: 속초시청 홈페이지 희망지원금 신청 사이트
- 신청자: 개별 신청해야 하며 단, 미성년자 세대주는 일괄 신청 가능합니다.
- 5부제 운영: 신청 첫 주에만 출생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하는 5부제를 운영합니다.
* 8.8(월): 1, 6 / 8.9(화): 2, 7 / 8.10(수): 3, 8 / 8.11(목): 4, 9 / 8.12(금): 5, 0

 

2. 오프라인 방문 신청

- 신청 기간: 8월 22일 월요일 ~ 9월 5일 월요일
- 신청방법: 해당 주소지 주민센터 방문 신청
- 신청자: 세대주(세대원 일괄 신청 가능), 세대원(개별 신청), 대리인
- 제출서류
(1). 세대주 또는 세대원 방문 시: 신분증, 통장사본
(2). 대리인 방문 시: 신분증(위임인, 대리인), 위임장, 통장사본(위임인)

 

3.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

- 신청 기간: 8월 22일 월요일 ~ 9월 5일 월요일
- 대상자: 독거 고령과 장애인 등의 거동 불편한 주민들은 주민센터에서 댁으로 방문해서 접수를 도와줍니다.
- 진행 절차: 전화상담 → 지원 대상자 여부 확인 → 자택 방문 → 신청서 접수

 

4. 선지급

- 지급 기간: 8월 8일 월요일까지 지급
- 대상자: 취약계층과 아동수당 대상자
- 신청방법: 별도 신청 없이 대상자 계좌로 일괄 지급
(단, 사통망에 계좌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별도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신청 필요)

 

5. 이의신청

- 신청 기간: 9월 5일 월요일 ~ 9월 8일 목요일
- 신청방법: 속초시청 문서통신실 안 일상회복 긴급대응 TF팀 사무실 방문해서 이의신청 가능

 

속초시-희망지원금-지급대상-유형별-지원금-신청방법
속초시-희망지원금-대상-신청방법

마치며

속초시 20만 원 지원금은 지역화폐 카드 형식이 아닌 현금을 계좌로 이체해 주는 방식인데요. 그래서 별도로 정해진 사용처 없이 사용하고 싶은 곳에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간 내 신청해서 꼭 희망지원금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사주 사이트

 

농협 무료운세 신년 토정비결 사주 사이트

저처럼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주 운세를 보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혹시나 방법을 몰라서 헤맸던 분들을 위해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토정비결 사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