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횡성군 3차 재난지원금 20만 원 지급 대상 신청방법 사용처

by Klero 2022. 2. 16.

횡성군민에게 20만 원의 지원금을 선불카드로 지급하는 일정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신청 기간도 정해져 있고 사용 기한도 정해져 있으니 잘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횡성군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과 신청방법 그리고 사용처 내용을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 주세요.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썸네일
썸네일

횡성군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 대상을 보면 2021년 12월 31 이전부터 신청일까지 강원도 횡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분들을 지급 대상으로 하고 있고요. 횡성군에 외국인 등록이 되어 있는 결혼이민자와 외국인 또한 지급 대상에 포함되니까 외국인분들도 잘 알아보셔서 신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횡성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21일 월요일부터 3월 31일 목요일인데요. 마을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신청해서 지원금을 받을 수도 있고요. 또는 직접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도 있는데요. 서로 신청 기간이 다릅니다.

 

  • 1단계: 마을로 찾아가는 서비스

- 신청 기간: 2월 21일 (월) ~ 2월 23일 (수)
- 신청 장소: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읍·면사무소)

 

  • 2단계: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 신청 기간: 2월 24일 (목) ~ 3월 31일 (목)

지원금은 세대주가 신청하여 일괄 수령 가능한데요. 부득이한 경우 세대원이 대리 신청해서 수령할 수도 있어요.

1. 동거인 대리 신청 여부
- 동거인은 세대원에 포함되지 않아서 별도 신청해야 합니다.

2. 단독세대인 경우 대리수령 가능한가요?
- 가족관계증명서, 신청서, 위임자 신분증 지참해야 하며 직계가족만 대리 수령 가능합니다.

3. 미성년자가 직접 지원금 신청할 수 있나요?
-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직접 지원금을 신청할 수 없으며 법정대리인을 통해 대리 신청 가능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미성년자로만 구성된 세대는 미성년자가 직접 신청 가능하며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횡성군 3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사용 기한은 2022년 8월 31일 수요일까지 사용 가능한데요. 오직 횡성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나 유흥 또는 사행성 업종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횡성군-3차-재난지원금-대상-신청방법
횡성군-3차-재난지원금

마치며

지금까지 횡성군 3차 재난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내용을 정리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또는 횡성군청 재난안전과로 문의도 가능하고요. 신청 안내 내용은 횡성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무료 신년운세 사주 토정비결 보는법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무료 신년운세 사주 토정비결 보는법

저는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100% 믿는 것은 아니며 재미로 읽어보고 미리 2022년도에 대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농협 무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