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무료 시청 방송 편성표 보는법

by Klero 2022. 1. 19.

채널A는 뉴스도 시청할 수 있지만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채널인데요. 제가 채널A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및 VOD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TBC 온에어 고화질 TV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JTBC 온에어 고화질 TV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JTBC 채널에서는 즐겨 보기 좋은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골프 스포츠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더라도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고화질 TV 프로그램

itshareit.tistory.com

 

채널A-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
채널A-사이트

채널A 실시간 온에어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뉴스나 TV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고요.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시간 기준으로 실시간 방영 중인 프로그램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화질도 좋기 때문에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고장 났을 때 이용하기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채널A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예능 방송과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본 방송과 재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앞으로 방영 예정인 신랑수업과 강철부대 시즌 2 그리고 청춘스타 본 방송과 재방송을 온에어로 볼 예정이라 매우 기대가 되네요.

 

채널A-사이트-실시간-온에어-방송-무료보기
채널A-온에어

채널A 방송 편성표

저는 채널A를 강철부대 TV 프로그램 때문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알고 보니 다양하고 재밌는 프로그램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텔레비전을 통해서 재방송을 보거나 사이트 온에어를 통해서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먼저 편성표를 통해 언제 어떤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시간을 확인해 보면 좋습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보는법

 

SBS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보는법

요즘에는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S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해서 실시간 예능 또는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가

itshareit.tistory.com

 

채널A-방송-편성-시간표
편성표

채널A 채널번호 안내

텔레비전을 통해 채널A를 시청하고 싶은 경우 채널번호를 알고 있는 것이 좋은데요. 사이트에서 전국권과 지역별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 SKB (IPTV): 18번
- KT (IPTV): 18번
- LG U+ (IPTV): 18번
- 스카이라이프 (IPTV): 13번

 

채널A-방송사별-채널번호-안내
채널번호

채널A VOD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TV 메뉴를 클릭하면 Best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예고편도 볼 수가 있고요.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방송 중인 예능이나 드라마 및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첫 회부터 현재까지 방영된 회차의 VOD를 다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채널A-예능-드라마-시사교양-방송-다시보기
다시보기

 

제가 종종 재밌게 보고 있는 애로부부 TV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재생 목록에 1회부터 현재까지 방영된 76회까지 보이는데요.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서 감상할 수 있는데요. 대신 다시보기 서비스는 로그인과 유료 이용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애로부부-예능-프로그램-VOD-다시보기
애로부부

다시보기 이용요금

채널A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건 결제는 결제 후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방식인데요. 1,000원 요금과 1,500원 요금에 따라 시청 가능한 대상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정액제는 1일 이용금액의 경우 4,000원으로 결제 후 24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고요. 7일 이용금액은 8,000원으로 결제 후 7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0일 이용금액은 15,000원으로 결제 후 30일 동안 이용 가능해요.

 

채널A-다시보기-이용요금
다시보기-이용요금

마치며

지금까지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를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함께 방송별 편성 시간표를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또한 VOD 다시보기 서비스 내용과 다시보기를 위한 이용요금 정보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으니 시청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