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알바천국 부산 아르바이트 일자리 찾는 방법

by Klero 2020. 11. 3.

알바천국 부산

부산에서 살고 있는 분들 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벌고 싶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그렇다면 알바천국 부산 사이트를 통해 부산을 지역으로 해서 알바생을 모집하는 아르바이트를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알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와 방법은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알바천국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된 만큼 이 사이트나 핸드폰에 설치한 앱을 이용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알바를 찾아서 지원 할 수 있어요.


알바천국 부산알바천국 부산


알바천국 앱 설치

먼저, 핸드폰에 알바천국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알바 자리를 찾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을 이미 이용하고 있을텐데요. 저는 알바천국 앱을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앱은 어떤 핸드폰이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핸드폰에 설치해서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앱을 설치해서 부산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알바천국 앱 설치알바천국 앱 설치


알바천국 지역별

설치한 알바천국 어플을 처음 실행하게 되면 지역이 전체로 되어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 모든 지역에 대해 사람을 모집하는 알바 글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지역을 부산 및 상세 조건을 설정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알바천국 지역별알바천국 지역별


알바천국 상세설정

근무지역 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건들을 설정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먼저 근무지역은 부산 전체 또는 부산의 특정 지역을 중복으로 해서 총 10개 까지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직종 또한 최대 10개 까지 중복 해서 선택이 가능하며 근무기간과 근무요일도 여러분들이 일을 하고 싶은 원하는 내용을 중복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상세설정알바천국 상세설정


상세설정 적용하기

근무시간 또한 오전, 오후, 저녁, 시간협의 등의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을 볼 수 있으며 최대 3개 선택이 가능하구요. 고용형태는 아르바이트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성별과 나이 및 주휴수당과 안심계약에도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을 하면 내가 선택한 조건에 맞는 알바 자리가 총 몇 개 존재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세설정 적용하기상세설정 적용하기


알바천국 부산 알바맵

내가 설정한 상세 조건에 대해 지도 형식으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알바를 구하는데 있어 근무 지역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알바천국의 알바맵 기능을 매우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부산 지역의 금정구, 북구, 동래구, 연제구, 수영구 등의 구로 나누어서 내가 설정한 조건에 해당하는 사람을 뽑는 알바 일자리가 현재 총 몇 개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합니다. 여러분도 이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알바천국 부산 알바맵알바천국 부산 알바맵


알바천국 어플 메뉴

메뉴를 선택해 보면 채용정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들과 알바스토리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들이 존재합니다. 채용정보에서는 역세권 알바나, 대학가, 단기알바, 급구알바, 브랜드알바, 꿀알바 등을 선택해서 이용 할 수 있으며 알바스토리를 통해서는 알바백과나 알바상담 등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아르바이트 바로가기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알바천국 어플 메뉴알바천국 어플 메뉴


알바천국 바로가기

위 내용은 핸드폰에 알바천국 앱을 설치해서 이용 할 수 있는 화면과 내용에 대한 사용방법을 설명 드린 것이구요. 이번에는 PC 환경에서 알바천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부산 알바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의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접속을 하면 익숙한 사이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지역별, 테마별, 우대별 알바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부산 지역의 아르바이트는 찾는다면 부산 지역을 선택 하면 됩니다.


알바천국 바로가기알바천국 바로가기


부산 알바 상세검색

핸드폰에서 봤었던 것 보다 좀 더 직관적으로 상세한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역은 부산 전체 또는 부산의 특정 지역만 선택 할 수 있으며 업직종과 근무기간 및 근무요일과 근무시간을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용형태는 아르바이트를 체크 하면 되구요. 그 외에 경력이나 학력 및 성별이나 연령 등을 선택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하다면 복리후생이나 우대조건을 선택하여 상세하게 검색을 해서 찾기도 가능합니다.


부산 알바 상세검색부산 알바 상세검색


부산 알바 채용정보 보기



알바천국 사이트에 접속해서 부산을 지역으로 알바생을 뽑고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는 현재 총 14,283 건이나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업직종별로 참 다양한 알바 자리가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마음에 드는 알바 모집 글을 클릭하여 상세 모집내용을 보고 일자리에 지원을 하면 되겠습니다.


부산 알바 채용정보 보기부산 알바 채용정보 보기


마치며

알바천국은 예전부터 존재하는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를 알아 볼 수 있는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부산을 지역으로 해서 단기알바나 주말알바 등의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알바천국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을 해보거나 또는 알바천국 어플을 폰에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