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상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지원하기

by Klero 2021. 4. 15.

경상북도 상주시에 거주하면서 취직을 위한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해보세요. 전문 채용 사이트인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과 함께 같이 이용하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주문경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와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상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주시에서 낸 고시공고 중 채용 관련 글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취업자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썸네일

상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

상주시에 존재하는 기업에 취직해서 돈도 벌고 경력도 쌓기 위한 일자리를 알아보기 위해서 상주시청 사이트에 접속 후 시민광장 메뉴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합니다. 일반 기업이 올린 구인 글과 상주시에서 올린 구인 글을 같이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상주시에 위치한 기업이 올린 채용 공고의 경우 상주시청 일자리 담당자의 승인을 거쳐야만 채용 등록이 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기업들의 구인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상주시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상주시청-사이트-바로가기
상주시청-사이트

 

구인/구직을 클릭했다면 상주시 구인(기업), 상주시 구인(상주시), 상주시 구직(개인) 3개의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일반 기업이 올린 채용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상주시 구인(기업) 버튼을 클릭해서 다양한 일자리 채용정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주시청-구인구직-게시판-선택
상주시청-구인구직

상주시 기업 채용정보

기업이 올린 채용정보는 현재 총 208건이 등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직종별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구인 등록일로부터 3개월 이상 경과된 채용정보는 삭제되며 문의 내용이 있다면 시청 구인구직 상담창구 054-537-7413으로 전화를 해볼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기업체 일반 현황 등록 후 사업자등록증을 송부하고 시청 일자리 담당자 승인을 거쳐야만 채용 상세 등록이 가능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좀 더 믿을 수 있는 기업의 구인 일자리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며 글을 클릭해서 상세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상주시-일반-기업-일자리-기업-채용정보
상주시-기업-채용정보

 

상주시에 위치한 어린이집에서 보조교사를 채용하고 있는 공고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굉장히 자세한 모집 내용이 입력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구인 정보와 근로 조건 및 전형 사항 내용을 확인 후 이력서를 지원하여 취직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채용-상세-모집내용
일자리-상세-모집내용

상주시 채용공고

상주시 담당 부서에서 직접 올린 채용 공고 글도 볼 수 있습니다. 기간이 정해져 있는 일자리이긴 하지만 단기로 일하면서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상주시 자체 구인 글인 만큼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단기 기간제 일자리입니다.

 

상주시-단기-일자리-채용공고
상주시-채용공고

고시공고 상세정보 안내

상주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에서 올린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일할 수 있는 기간은 총 14일이며 모집 인원은 4명이고 응시할 수 있는 자격 내용과 제출 서류 및 접수할 수 있는 자세한 방법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주시에서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분명 상주시에서 올리는 채용공고 구인 글이 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기로 돈도 벌고 경력 사항에 한 줄이라도 더 추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고시공고-상세-모집-정보
고시공고-상세정보

개인 구직 게시판

상주시 구직(개인) 버튼을 클릭하면 구직을 희망하는 분들이 직접 올린 글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1년 이상 경과자의 구직 정보는 삭제되며 휴대폰 인증으로 로그인해서 구인 글을 등록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올린 글은 열람할 수 없습니다.

 

개인-구직-게시판
개인-구직-게시판

 

상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하면 벼룩시장 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주시에 거주하시는 주민분들끼리 중고 물건을 거래할 수 있는 게시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활성화되지는 않았지만 종종 중고 거래 관련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상주시청 홈페이지

 

상주시청-벼룩시장-중고물건-거래-게시판
상주시청-벼룩시장

 

지금까지 상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반 기업이 올린 구인 글을 보고 지원하는 방법 및 상주시에서 올린 단기 일자리 채용정보를 보는 방법 그리고 구직 게시판에 개인이 직접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은행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 이율 및 인터넷 신청

주거래 은행으로 국민은행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정금리 주택담보 대출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국민은행의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정확히는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적격 여

itshareit.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신규 특고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4차 고용안정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신규 신청 날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1인 당 100만 원의 지원금액을 받을 수 있으며 지원받을 수 있는 대상과 필요한 제출 서류 및 신청방법 내용을 잘 확인해

itshareit.tistory.com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검사항목 조회 방법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분들은 회사로부터 건강검진을 받으라고 들어본 경험이 있을 텐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 접속해서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과 검사 항목

itshareit.tistory.com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