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한게임 넷마블 테트리스 온라인 대체 무료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하기

by Klero 2022. 5. 24.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분명 한게임 테트리스나 넷마블 온라인 테트리스 게임을 즐겼던 추억이 있으실 텐데요. 지금은 여러 문제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지만 옛 추억을 느끼고 싶다면 폴란드 테트리스 PC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 최신 뉴스정보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 최신 뉴스정보

한게임 바둑은 PC와 모바일에 무료로 설치해서 온라인 대국 게임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고수분들의 바둑 대국을 관전하는 것도 

itshareit.tistory.com

 

한게임-테트리스-온라인-게임-사진
한게임-테트리스

폴란드 테트리스 다운로드

 

 

예전 한게임 또는 넷마블 온라인 테트리스 게임의 향수를 느끼기 위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폴란드 테트리스 사이트로 접속해 보았습니다.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으며 Download Game 버튼을 클릭해서 폴란드 테트리스 무료 게임 실행 파일을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폴란드-테트리스-온라인-무료-게임-다운로드
폴란드-테트리스-다운로드

 

게임 언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가 있는데요. 저는 영어 버전을 클릭해서 실행 파일을 컴퓨터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은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실행 파일을 바로 실행해서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답니다.

 

테트리스-실행-파일-다운로드-언어-선택
언어-선택

폴란드 테트리스 실행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 파일이 컴퓨터에 저장된 것을 볼 수 있고요. 반디집 또는 알집 등의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압축을 풀었다면 TOPLauncher 실행을 해서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아이디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어요.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Register new account 버튼을 클릭해서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단순하게 아이디와 비밀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쉽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할 수 있답니다.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폴란드-테트리스-압축해제-런처-실행-로그인하기
런처-실행

 

로그인을 완료하게 되면 게임이 실행되고 아래 사진과 동일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Single Player 또는 Multiplayer 또는 Training을 클릭해서 재밌는 테트리스 무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여러 사람들과 같이 이용하고 싶다면 Multiplayer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폴란드-테트리스-실행-모드-선택하기
모드-선택

온라인 무료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하기

저는 Multiplayer 버튼을 클릭한 다음 비어있는 방에 입장을 해보았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혼자서 테트리스 연습을 하고 있었네요. 최대 6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사람들과 함께 온라인 실시간 테트리스 게임을 즐기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가 있으니 여러분도 즐겨보세요.

 

 

참고로 Multiplayer 게임 화면에서는 방을 만든 방장이 여려 명령어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블록이 올라오는 시간을 정하거나 혼자 연습할 때 AI 레벨을 지정하는 등의 명령어도 존재하니 참고해 주세요.

 

온라인-실시간-폴란드-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온라인-테트리스

싱글 테트리스 타임어택

Single Player 버튼을 클릭했다면 타임어택 경쟁을 할 수도 있는데요. 남들보다 빠르게 테트리스 단계를 클리어하면서 경쟁을 하고 싶다면 Time Attack 모드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재밌는 점은 실력이 뛰어난 고수분들의 타임어택 리플레이도 보면서 감상을 할 수 있더라고요.

 

폴란드-테트리스-싱글모드-타임어택
타임어택

마지막

오늘은 넷마블과 한게임 테트리스 대체 게임으로 유명한 온라인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실행해서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았네요. 예전에 여러 사람들과 컴퓨터로 테트리스를 즐겼던 추억을 느끼고 싶다면 폴란드 테트리스를 다운로드해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게임장기 무료 다운받기 설치 사이트

 

한게임장기 무료 다운받기 설치 사이트

윈도우 OS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온라인 컴퓨터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아래 글을 잘 정독해보세요. 제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무료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한 후 설치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