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피망 바둑 PC게임 다운로드 방법 무료 설치 온라인 대국두기

by Klero 2021. 11. 29.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내용은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온라인 바둑 게임인데요. 정확한 게임 이름은 피망 바둑이고요. PC에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를 진행해서 대기실에 접속 후 온라인 실시간 바둑 대국을 두면서 즐겨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넷마블 바둑 대국 온라인 게임 설치 실행 사이트 바로가기

 

넷마블 바둑 대국 온라인 게임 설치 실행 사이트 바로가기

온라인 무료 바둑 게임을 찾고 있나요? 제가 아래 내용을 통해 소개해 드리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실행해서 즐겨 보시

itshareit.tistory.com

 

피망-바둑-사이트-바로가기
피망-바둑-사이트

피망 바둑 무료 설치

피망 홈페이지 접속을 했다면 다양한 게임 목록을 보셨을 텐데요. 장기 게임도 있고요. 맞고나 고스톱 게임도 이용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둑을 클릭하면 피망 바둑 사이트가 열리게 되고요.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설치를 해서 실행을 할 수가 있어요.

 


설치를 하는 창에서는 폴더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고요. 피망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거나 또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컴퓨터 바탕화면에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설치 시작을 클릭해서 컴퓨터에 피망 바둑 게임을 설치한 다음 바로 실행해서 대기실에 접속할 수 있답니다.

 

피망-바둑-PC게임-무료-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

 

설치는 금방 완료가 되며 바로 게임이 실행되어 대기실 접속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대기실에서 사람들과 대화를 하거나 대국 중인 방에 입장할 수도 있고요. 인공지능과 무료로 대국을 두는 등의 게임 요소들을 재밌게 즐겨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한민국, 중국, 일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세요.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

itshareit.tistory.com

 

게임-실행-피망-바둑-대기실-접속
대기실

온라인 피망 바둑 대국

저는 다른 사람들이 대국을 두는 방에 관전 버튼을 클릭해서 입장을 해보았습니다. 벌써 63수나 대국이 진행되고 있었고요. 실시간으로 관전을 하면서 놓아 보기나 형세를 분석해 보면서 바둑을 연구하고 공부하기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망-바둑-온라인-실시간-대국
바둑-대국

인공지능 바둑 대국 신청하기

방을 만들 때 인공지능과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는 방을 만들 수가 있는데요. 인공지능 수준을 선택해서 1:1로 붙어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형세를 분석해 가면서 누가 우세한지 판단을 하며 인공지능과 바둑 대국을 통해 실력도 늘려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피망-바둑-인공지능-대국-신청하기
인공지능-대국

 

참고로 프로 기사님들의 대회 경기 중계를 보거나 바둑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은 무료가 아니라 유료더라고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쉽기도 했지만 피망 바둑 게임의 정책이니까 따라야 하지 않나 싶어요. 그래도 인공지능 대국 신청이나 일반 사람들과 대국을 두는 것은 무료로 즐길 수 있었어요.

 

피망-바둑-머니등급-혜택
머니등급-혜택

 

게임에 대한 환경설정도 가능한데요. 게임 설정에서는 대국을 거부하거나 대화를 거부할 수도 있었고요. 사운드 설정에서는 목소리 선택이나 다양한 사운드에 대해 켜거나 끌 수가 있었어요. 또한 바둑판과 알에 대한 디자인을 변경할 수도 있었습니다.

 

피망-바둑-게임-환경설정
환경설정

피망 바둑 고객센터

피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게임별 고객센터 문의 내용에 대해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보드게임에서 바둑을 클릭하면 바둑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볼 수가 있고요. 직접 고객센터인 1600-8870 전화를 통해 문의 사항에 대해 문의도 가능합니다.

 

피망-바둑-고객센터-문의방법
고객센터

마치며

오늘은 피망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PC에 피망 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온라인 대국 게임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시간 바둑 관전을 하거나 대국을 두면서 바둑 실력도 늘리고 재밌게 게임도 즐겨보세요.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실시간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찾으셨다면 한게임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바둑을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에는 넷마블바둑, 피망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등이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