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토트넘 아스널 생중계 손흥민 SPOTV 스포티비 나우 시청 EPL 35R 북런던더비 보는법

by Klero 2024. 4. 27.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토트넘 VS 아스널 2023-2024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경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선발 출전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SPOTV Prime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을 통한 생중계 시청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번 축구 경기 재밌게 시청하세요!

 

토트넘 아스날 중계 시청 손흥민 선발출전 경기 보러가기

 

EPL 35R 토트넘 아스날 생중계 손흥민 출전 스포티비 편성표 북런던더비 경기시간 SPOTV NOW 시청 방

토트넘 대 아스날 스포티비 생중계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 시간은 2024년 4월 28일 일요일 밤 10시에 시작하며 SPOTV NOW 온에어를 통해 손흥민 출전 축구 중계 실시간 보러가기 가

itmoney4you.com

 

토트넘 아스널 생중계 손흥민 SPOTV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시청
토트넘 아스널 생중계

스포티비 토트넘 아스널 생중계

토트넘 홋스퍼 FC VS 아스널 FC 축구 경기는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경기장에서 열리는데요. 한국 시간으로 2024년 4월 28일 일요일 밤 10시에 경기가 시작합니다. 이번 북런던더비 정말 중요한데요. 특히, 아스날은 20년 만의 우승을 위해 남은 경기를 모두 잡아야 되기 때문이에요.

 

 

저는 SPOTV NOW 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경기를 시청할 예정인데요. 토트넘은 현재 18승 6무 8패로 5위를 기록하고 있고요. 아스널은 24승 5무 5패로 1위를 기록하고 있어요. 손흥민이 선발로 출전해서 골을 넣거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스포티비 생중계 편성표

정확한 편성 시간표가 보고 싶다면 SPOTV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해외축구 생중계 일정에 대한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4월 28일 일요일 밤 10시에 35R 경기로 토트넘과 아스널이 맞붙는 것을 볼 수 있어요.


SPOTV NOW 스포츠 생중계 앱 설치

이번 경기는 텔레비전 스포티비 프라임 유료 채널을 틀어서 시청할 수도 있고요. 또는 SPOTV NOW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실행해서 경기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에어 플랫폼은 무료가 아닌데요. 유료 이용권이 있어야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제가 아래에서 한 달 동안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경기가 끝난 직후 올라오는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볼 수 있으니 앱을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모바일 앱 설치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 시청 방법
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

SPOTV NOW 앱 토트넘 해외축구 일정

스마트폰에 설치한 SPOTV NOW 앱을 실행해서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일정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4월 28일 밤 10시에 토트넘 VS 아스날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요. 예약을 선택해서 경기가 시작하기 전에 휴대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스포티비 나우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기

경기가 끝나고 올라오는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트넘과 아스널 실시간 경기를 놓쳤다면 경기 이후 올라오는 주요 장면에 대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면 돼요.


SPOTV NOW 한 달 무료 체험 사용방법

SPOTV NOW 플랫폼은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을 구매 후 시청 가능한데요. 무료로 보고 싶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해 보세요.

원래 월 요금은 4,900원인데요. 가입 첫 달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거든요. 가입을 할 때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 선택 화면에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돈을 내고 싶지 않다면 한 달이 되기 전에 해지하시면 요금이 결제되지 않아요.


마무리

지금까지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저는 토트넘 팬이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가 골 또는 도움을 기록해서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