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라이프치히 아우크스부르크 황희찬 축구 경기 생중계 무료 시청

by Klero 2020. 10. 16.

라이프치히 황희찬 생중계

황소라고 불리는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는 라이프치히 소속 황희찬이 다가오는 아우크스부르크 전을 맞이하여 선발로 출전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꿀같은 휴식을 취한 만큼 많은 매체에서 선발 출전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황희찬이 출전하는 라이프치히의 분데스리가 축구 경기는 SPO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의 SPOTV 채널 또는 SPOTN NOW 앱 및 사이트를 통해 로그인 후 한국시간으로 10월 17일(토) 오후 10시 30분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이승우, 이강인 경기 중계는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라이프치히 황희찬 생중계라이프치히 황희찬 생중계


RB 라이프치히 경기정보

황희찬 소속팀 RB 라이프치히는 현재 2승 1무 0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까찌 무패로 좋은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3경기를 치루면서 8득점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로 훌륭한 출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희찬은 분데스리가 개막 후 치뤄진 2경기에서는 모두 교체로 출전했구요. 3라운드 샬케04와의 경기에서는 엉덩이 부상으로 결장을 해서 많은 팬 들이 걱정을 했는데요. 이번 휴식을 통해 부상 회복에 전념했기 때문에 이번 아우크스부르크 경기에 출격할 가능성이 큽니다. 선발 출전으로 멋지게 첫 골을 장식 했으면 좋겠습니다.

RB 라이프치히 경기정보RB 라이프치히 경기정보


주말 축구 중계 일정

이번 주말은 재밌는 해외 축구 경기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17일 20시 30분에는 리버풀 에버튼 경기를 SPOTV ON 채널과 SPOTV NOW를 통해 유료 생중계로 볼 수 있으며 17일 22시 30분에는 아우크스부르크 라이프치히 황희찬 출격 경기를 SPOTV NOW, SPOTV, SPOTV ON2를 통해 무료로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18월 오전 1시 30분에는 신트트라위던 베어쇼트 이승우 출전 경기를 SPOTV NOW와 SPOTV를 통해 무료 중계를 볼 수 있고 오전 4시에는 맨유 뉴캐슬 중계를 스포티비 나우와 SPOTV ON2를 통해 유료로 볼 수 있으며 23시에는 이강인이 출격 대기하고 있는 발렌시아와 비야레알 라리가 중계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주말의 마지막을 장식할 손흥민 선발출전이 매우 유력시 되는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는 10월 19일 월요일 오전 00시 30분에 SPOTV NOW 사이트와 어플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말 축구 중계 일정주말 축구 중계 일정

10월 18일 축구 중계 이승우 이강인 출전

10월 19일 손흥민 토트넘 웨스트햄 무료 중계


스포티비나우 편성표

SPOTV NOW는 인터넷 사이트와 핸드폰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구성되어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용권을 구매 후 유료로 봐야 되는 경기가 많지만 해외 축구의 경우 한국인이 출전하는 소속 팀의 축구 중계는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사이트의 일정을 통해 편성표를 보고 필요하다면 시청 예약도 할 수 있어요.

스포티비나우 편성표스포티비나우 편성표


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

저는 해외 주요 스포츠 경기 중계를 보기 위해 제가 사용중인 스마트폰에 SPOTV NOW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권 구매는 안해서 볼 수 없는 스포츠 중계가 많긴 하지만 그래도 현재 한국선수들이 출전하는 축구 경기는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축구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설치를 해서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갤럭시의 안드로이드 핸드폰 애플의 아이폰 모두 해당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경기들도 제공 하지만 유료로 이용권을 결제 구매 후 볼 수 있는 경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신 해축 경기 중 손흥민, 이강인, 이승우, 황희찬 등의 축구 중계는 무료로 볼 수 있게 제공을 하고 있어요.


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


마치며

지금까지 SPOTV NOW 사이트를 통해 해외 축구 편성표 일정을 볼 수 있는 방법과 함께 황소 황희찬이 출격을 준비하고 있는 아우크스부르크 VS 라이프치히 생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주말은 황희찬으로 시작해서 이승우 그리고 이강인 마지막은 손흥민으로 끝나는 주말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