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타 스캔들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토일드라마 티빙 실시간 tvN 재방송 시청 방법

by Klero 2023. 3. 5.

tvN 채널에서 환혼 빛과 그림자 드라마가 끝나고 방영 중인 일타 스캔들 드라마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었죠.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마지막회 시청 방법과 함께 편성표 보는 방법도 알아볼게요.

 

1타 스캔들 tvN 드라마 마지막회 보러가기

 

일타 스캔들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tvN 드라마 티빙 넷플릭스 재방송 보러가기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6부작 최종회 방송까지 많은 회차가 남지 않았습니다. 티빙이나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 볼 수 있으

infohelpforyou.com

 

tvN 일타 스캔들 토일드라마 16회 최종회 재생 본방송 보기
tvN 일타 스캔들 최종회 보기

일타 스캔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저는 매주 주말 저녁에 일타 스캔들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을 재밌게 시청했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16화 최종화가 방영 예정이에요. 본방사수를 하지 못했다면 재방송으로 보시면 됩니다. 티빙 또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이전 회차 재생을 해서 다시보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16화 마지막화 내용을 보면요. 노윤서가 폭탄 발언을 하면서 전도연을 서운해하지만 딸의 의견을 존중하고 그녀를 떠나보낼 준비를 해요. 속상해하는 전도연을 정경호는 옆에서 위로하며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데요. 결말은 두 사람의 행복한 미래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가 돼요.

  • 회차별 드라마 제목

- 1회: 너와 나, 두 우주의 교집합
- 2회: 원수를 외나무다리에서 만날 확률
- 3회: 비호감이 호감이 되는 경우의 수
- 4회: 어디 가요? 정경호, 다급하게 전도연 붙잡은 이유?
- 5회: 아직 안 일어났나? 전도연 X 정경호, 은밀하게 서로의 집 방문?
- 6회: 정경호의 과거사에 발칵 뒤집힌 사교육 1번지
- 7회: 전도연에게 흠뻑 빠진 정경호 심장이 이상한 반응을 한다.
- 8회: 전도연을 향한 정경호의 애정 공세가 시작된다!
- 9회: 전도연과 정경호 비로소 알게 된 서로의 진심
- 10회: 비밀과외 발각! 온 동네를 뒤흔들다.
- 11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정경호와 전도연 로맨스 시작하다!
- 12회: 전도연과 정경호 밀당 모드가 시작된다.
- 13회: 행방불명된 노윤서! 충격에 휩싸인 전도연
- 14회: 혼수상태에 빠진 노윤서! 의문 가득한 사고에 전도연은 혼란스러워한다.
- 15회: 신재하, 본색을 드러내고 노윤서 병실에 잠입하다!
- 16회: 노윤서의 폭탄선언에 전도연을 서운해하며 정경호는 옆에서 위로하다!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tvN 엠넷 OCN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과 엠넷 채널 그리고 OCN 채널 등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TVING 사이트

itmoney4you.com

 

일타 스캔들 tvN 주말드라마 재방송 티빙 16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일타 스캔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아직 드라마를 못 보셨다면 등장인물에 대한 관계를 알 수 있는 인물관계도 사진을 함께 보시면 좋습니다. 줄거리는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 내용을 볼 수 있답니다.

- 장르: 로맨틱 코미디
- 방송 기간: 2023년 1월 14일 ~ 3월 5일
- 방송 시간: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10분
- 몇부작: 총 16부작 예정
- 기획: tvN
-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
- 연출: 유제원
- 작가: 양희승, 여은호
- 출연진: 전도연, 정경호, 노윤서, 오의식, 이봉련, 김미경, 신재하, 김다흰, 장영남, 이채민 등
- 스트리밍: 넷플릭스, 티빙, 시리즈온
-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1. 최치열(정경호)
- 수학 일타 강사로 40만 명에 육박하는 학원 강사 중 1등 스타가 되기 위한 실력과 노력을 겸비한 인물. 연평균 1조 원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여 1조 원 남자라고 불리기도 함.

- 결점이 없어 보이는 그에게도 강적이 나타난다. 상대는 반찬가게 사장으로 무한 긍정과 뛰어난 유머감각을 가진 그녀에게 그의 경직된 자아가 무너지게 된다.

2. 남행선(전도연)
-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으로 국가대표 활약을 했었던 핸드볼 선수.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있어 보이는 사람으로 인생의 고단함과 질척거림에 휘둘리지 않고 주관대로 살아가는 사람.

- 딸의 속도 모르고 1타 강사에 대한 풍자와 해학을 일삼고 엄마로서의 실책 만회를 위해서 입시 열혈맘으로 변신을 하게 된다. 강사님과 교육적으로 엮이고 싶었지만 뭔가 다른 방향으로 얽히게 된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KBS2 주말드라마 시청방법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46회 47회 다시보기 웨이브 재방송 편성표 보는법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46회 47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총 50부작 마지막회 완결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웨이브를 통해 재방송을 볼 수도 있고요. 케이비에스

infohelpforyou.com

 

1타 스캔들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티빙 실시간 tvN 일타 스캔들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에서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의 예능, 드라마, 뉴스,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즉,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를 사용해서 일타 스캔들 드라마 본방송과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완전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별도로 티빙을 구독하고 있어야 해요. 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한 달 동안 무료로 티빙 무료 체험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일타 스캔들 OST(노래, 음악)

- Part1. 이주혁 - 안개꽃
- Part2. 그래쓰 - 오늘은 맑음
- Part3. 이적 - 반대편
- Part4. 기리보이 - 간밤에
- Part5. 하현상 - Alright
- Part6. 빈센트블루 - Love Code[1+1=1]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일타 스캔들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시청방법

일타 스캔들 방송시간 tvN 편성표

어떤 날짜에 몇 회가 방영되는지 스케줄을 확인하고 싶나요? 일타 스캔들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표 형식으로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채널과 tvN DRAMA 채널 그리고 tvN STORY 채널에 편성되어 있어요.

16회는 3월 5일일토요일 밤 9시 15분에 예정되어 있고요. 완결 이후로 재방송을 계속해서 틀어주니 시청에 참고하시면 좋아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다시보기

 

모범택시2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금토드라마 보러가기 이전 회차정보 편성표 보는법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5회 6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실시간 본방송이 시작합니다. 재방송은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을 통해 16회 마지막회

infohelpforyou.com

 

일타 스캔들 방송시간 tvN 재방송 편성표
편성표

일타 스캔들 드라마 시청률

저는 좋아하는 드라마의 시청률 기록을 꼭 확인해 보곤 하는데요. 1타 스캔들의 경우 첫 방송은 4%를 기록했지만 계속해서 상승 곡선의 그래프를 그리고 있어요. 이러다가 완결인 16회까지 17%도 넘길 것 같아요!

  • 회차별 드라마 시청률 기록

- 1회: 4%
- 2회: 5.8%
- 3회: 5.0%
- 4회: 7.6%
- 5회: 9.1%
- 6회: 11%
- 7회: 9.7%
- 8회: 11.8%
- 9회: 10.4%
- 10회: 13.5%
- 11회: 12.5%
- 12회: 13.0%
- 13회: 11.4%
- 14회: 14.3%
- 15회: 15.5%

 

일타 스캔들 드라마 이전 회차 시청률
회차 시청률

일타 스캔들 tvN 동영상 보는법

일타 스캔들 tvN 홈페이지도 별도로 존재합니다. 여기서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소개 내용도 볼 수 있고요. 등장인물 소개와 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지요. 또한 동영상 메뉴를 클릭하면 다시보기 영상과 명장면 클립영상 무료 감상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세요.

 

일타 스캔들 tvN 명장면 하이라이트 클립 동영상 보는법
tvN 동영상 보는법

티빙 앱 설치 일타 스캔들 보러가기

여러분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티빙(TVING)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앱을 사용하면 좋은 점은 밖에서 편하게 휴대폰을 통해 다양한 방송을 볼 수 있다는 부분인데요. 결국 1타 스캔들 다시보기 최신 회차 보러가기 이용도 가능합니다.

 

티빙 모바일 앱 스마트폰 설치 일타 스캔들 드라마 마지막회 보러가기
티빙 앱 드라마 보러가기

마무리

지금까지 tvN 채널에서 매주 주말에 시청할 수 있는 일타 스캔들 드라마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으로 보셔도 좋고요. 아니면 티빙이나 넷플릭스를 사용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로 보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