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최종회 다시보기 MBN 온에어 재방송 보러가기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방법

by Klero 2023. 3. 7.

매주 화요일 MBN 채널에서 밤 9시 50분부터 불타는 트롯맨 방송을 볼 수 있어요. 이번에 방영하는 12회 결승전 실시간 본방송 최종회 무료 시청 방법도 알려드리고요. 재방송 다시보기 넷플릭스 보러가기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또한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방법도 알아보아요.

 

불타는 트롯맨 최종회 결승전 생방송 무대 보러가기

 

불타는 트롯맨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MBN 온에어 결승전 생방송 시청 보러가기

MBN 불타는 트롯맨 12회 최종회 결승전 실시간 생방송 시청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OP 7이 마지막회 2차전 인생곡 무대를 부르는데요. 우승자 탄생까지 지켜보시길 바

infohelpforyou.com

 

MBN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재생 2차전 인생곡 무대 생방송 시청방법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재생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이번 12회에서는 우승자가 탄생하는 생방송 결승 무대 내용이 나오는데요. 결승전에 진출한 TOP 7명의 트롯맨들의 마지막 2차전 인생곡 무대를 통해 감동과 전율을 느낄 수 있어요. 재방송은 넷플릭스, 티빙, WATCHA, 웨이브, 시리즈온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2화 결승전 마지막회 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MBN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셔도 돼요. 만약, 실시간 방송을 놓치셨다면 넷플릭스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불타는 트롯맨 다시보기 가능하세요.

결승에서 대결하는 사람은 김중연, 신성, 에녹, 공훈, 손태진, 박민수, 민수현입니다. 총 2주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2월 28일에는 1차전 1라운드 정통 한 곡 대결과 2라운드 신곡 대결로 붙었고요. 오늘 3월 7일에는 인생곡 대결을 통해 점수를 합산하여 우승자가 탄생해요.

 

불타는 트롯맨 넷플릭스 재방송 12회 최종회 다시보기
불타는 트롯맨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

MBN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시청방법

 

 

MBN 사이트에서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본방송 시간에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재방송 시간을 확인 후 이용하면 무료로 재방송도 볼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분명 재밌게 시청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 12화: TOP 7 중에서 제1대 우승자가 탄생한다. 새로운 결의 트롯 스타는 누가 되는가!
- 11화: 결승에 진출한 TOP 8명이 생방송으로 정통 한 곡과 신곡 대결로 붙는다!
- 10화: 결승으로 가기 위한 대망의 마지막 라운드 과연 TOP 8은 누가 될 것인가?
- 9화: TOP 14의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 8화: 3라운드 최강자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준결승으로 향하는 14명은 누구인가?
- 7화: 준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 트롯 최고의 디너쇼 무대를 더 뜨겁고 치열하게 만들어라!
- 6화: 디너쇼의 막이 오른다!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 5화: 1:1 라이벌전 이 무대가 마지막인 것처럼 모든 걸 쏟아라!
- 4화: 아직 끝이 아니다! 누가 우리 팀을 구원할 것인가!
- 3화: 팀 데스매치 단 한 팀만 살아남는다!!
- 2화: 끝나지 않는 상금 전쟁! 올인을 사수하라!
- 1화: 화요일은 불타는 트롯맨! 대망의 첫 방송 시작!

점수는 4,000점을 만점으로 하는데요.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의 점수는 합쳐서 1,200점이고요.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가 800점이에요. 나머지 2,000점은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입니다.

 

MBN 온에어 실시간 불타는 트롯맨 결승 무대 시청방법

 

MBN 온에어 실시간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생방송 무료 시청 보러가기
MBN 온에어 실시간 시청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2023년 4월 29일부터 서울에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이 개최됩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하는데요. 전국 지역인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 지역에서도 열립니다. 티켓은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예매처에서 티켓팅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 13명 출연진

- 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신성, 에녹, 김정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예매하기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 티켓오픈 공연 기본정보 티켓팅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에서도 열리게 되었습니다. 출연진은 TOP 14명이 참가하며 자세한 공연 기본정보와 티켓 예매 방법 그리고 좌석배치

itmoney4you.com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불타는 트롯맨 네이버 투표 방법

우승 상금은 최종 상금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닌 결승까지 상금이 증액되는 방식인데요. 기본 상금은 3억 원부터 시작하며 대표단 심사위원 불 하나에 10만 원이 적립되며 올인이 터지면 두 배인 260만 원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현재 우승 상금은 거의 8억 가까이 돼요.

출연진 참가자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앱 또는 NOW 앱을 실행해서 할 수 있는 불타는 트롯맨 대국민 응원 투표는 3월 6일 24시 기준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대신 생방송 중 실시간 문자 투표가 진행되니 응원하는 사람에게 표를 주세요.

- 장르: 트로트 서바이벌
- 방송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 채널: MBN
- 몇부작: 총 12부작 최종화 예정
- 스티리밍: 시리즈온,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왓챠 등
- 기획: 서혜진
- 제작사: 크레아스튜디오
- 진행 MC: 도경완
- 심사위원 출연진: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홍진영, 조정민, 유빈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는법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준결승 투표 방법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1회 본선 4차전 라이벌 매치 2라운드 준결승 무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itmoney4you.com

 

불타는 트롯맨 네이버 NOW 모바일 앱 온라인 대국민 응원 투표 방법
네이버 대국민 응원 투표 방법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편성표

네이버에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검색을 해보셨나요?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몇 회가 방영되는지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MBN Plus, iHQ, K star 등의 채널에 편성되어 있네요. 최신 12회 마지막회 방송은 3월 7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시작합니다.

 

 

여러모로 말이 많은데요. 누가 우승을 차지할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성 무대가 너무 멋있어서 기대하고 있고요. 우승 후보인 에녹 무대도 기대해 주세요. 마지막 무대여서 숨 쉴 틈 없는 승부전이 펼쳐지니 TOP 1의 탄생을 함께 지켜봐요.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마지막회 편성표
편성표

불타는 트롯맨 MBN 채널 시청률

시청률은 미스터트롯2에 비교하면 낮기는 하지만 계속해서 조금씩 올랐습니다. 내용도 알차고 신선하며 최종 우승 상금이 너무 궁금해서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있어요.

첫 방송은 8.3%로 시작을 했고요. 최신 회차인 11회에서는 16.4%까지 올라간 것이 보이네요. 과연 결승전 완결까지 누가 우승하고 최고 높은 시청률 기록은 얼마나 될 것인지 궁금한데요. 미스터트롯 시즌 2 새로운 전설의 시작 프로그램을 꺾을 수도 있을지 궁금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MBN 채널 회차별 시청률
시청률

MBN 앱 실행 불타는 트롯맨 보기

마지막 내용으로 스마트폰에 MBN 매일방송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앱을 설치해 놓으면 밖에서도 휴대폰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 시청과 편성표를 볼 수 있고요. 불타는 트롯맨 프로그램 예고편과 명장면 동영상도 볼 수 있으니 결승전 무대를 함께 즐겨요.

 

MBN 앱 스마트폰 설치 실행 불타는 트롯맨 12화 다시보기
MBN 앱 불타는 트롯맨 보기

마무리

MBN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에 시청할 수 있는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실시간 본방송도 온에어를 이용하여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방송시간 편성표와 투표 방법 내용을 마칠게요. 결승전 마지막회 방송까지 본방사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