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실시간 시청 보러가기

by Klero 2022. 9. 28.

빅마우스가 끝나고 후속작으로 MBC 금수저 드라마가 방영 중인데요. 총 16회 완결로 예정되어 있어요. 제가 금수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부터 시작해서 편성표와 시청률 그리고 온에어를 통한 실시간 보러가기 내용까지 알려드릴 테니 재밌게 즐겨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금수저 드라마 무료 보기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편성표

저는 쉬는 날 주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영화 등의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만약, MBC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MBC 사이트에 접속 후 온에어 기능

itshareit.tistory.com

 

MBC-금수저-드라마-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금수저-홈페이지

MBC 금수저 재방송 다시보기

 

 

MBC 금수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프로그램 소개와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고요. 예고편이나 명장면에 대한 클립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위해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합니다.

 

MBC-금수저-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
MBC-금수저-다시보기

금수저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아직 드라마를 보시지 못했다면 아래 등장인물관계도 사진을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줄거리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요.

장르 : 판타지
방송 기간 : 2022년 9월 23일 ~ 2022년 11월 12일
방송시간 : 금요일, 토요일 밤 9시 45분 ~ 11시 10분
몇부작 : 16부작
기획 : MBC
제작사 : 스튜디오N, 삼화네트웍스
원작 : HD3 - 금수저 웹툰
출연진 :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 등
스트리밍 :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금수저-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MBC 온에어 금수저 실시간 시청

금수저 드라마 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45분에 MBC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어렵다면 MBC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즉, 온에어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실시간 본방송도 볼 수 있고요.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 시간에 이용을 해서 16부작 완결까지 재방송 다시보기도 무료로 보러가기 가능해요.

 

MBC-온에어-금수저-드라마-실시간-무료-시청-보는법
MBC-온에어

웨이브 금수저 재방송 보러가기

스트리밍을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웨이브(wavve) 사이트에 접속을 하고 금수저 드라마를 검색했더니 1회부터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와 있었어요.

결국 앞으로 완결인 16회까지 방영 이후 동영상이 계속해서 올라올 예정이에요. 친구들과의 약속 등으로 실시간 본방송을 못 보는 경우도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웨이브를 통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웨이브-금수저-재방송-보러가기
웨이브

금수저 재방송 편성표

시청률이 잘 나오고 있어서 재방송도 굉장히 많이 해주고 있는데요. 네이버에 금수저 방송 시간을 검색하면 편성 정보를 쉽게 보실 수가 있지요. MBC 채널과 MBC 드라마넷 채널 그리고 MBC every1 채널에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편성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 방법 케이비에스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 방법 케이비에스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시청 방법을 통해 케이비에스 실시간 예능과 드라마 보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통해 TV 프로그램의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도 볼 수 있고요. 무료로 본방송도

itshareit.tistory.com

 

금수저-드라마-MBC-채널-재방송-편성표
편성정보

금수저 MBC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도 확인을 해봤는데요. 9월 23일 방영되었던 1회는 5.4%를 기록하면서 별로 높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회에서 긴장감이 넘치는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시청률이 바로 7.4%로 껑충 뒤었네요.

과연 16회 완결까지 몇 %의 시청률을 기록할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는데요. 저는 앞으로 완결까지 계속해서 볼 예정이라 10%가 훌쩍 넘는 기록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금수저-MBC-드라마-시청률
금수저-시청률

MBC 앱 설치 금수저 드라마 보기

저는 이미 휴대폰에 MBC 모바일 앱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앱을 통해서도 온에어 기능과 다시보기 기능을 사이트처럼 이용 가능해요. 앱을 실행 후 금수저를 검색했더니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거나 명장면에 대한 클립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보이네요.

 

MBC-앱-설치-금수저-드라마-다시보기-시청방법
MBC-앱-금수저-보기

마치며

저는 옛날에 금수저 웹툰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래서 드라마가 제작된다고 했을 때 정말 반가웠는데요. 실제로 드라마를 보니까 너무 재밌더라고요.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바탕으로 여러분도 금수저 재방송 다시보기를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