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돌싱글즈 3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MBN 실시간 온에어 보기

by Klero 2022. 7. 2.

저는 남녀가 사랑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인 나는 SOLO 방송과 돌싱글즈 시즌 3를 굉장히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MBN 채널에서 볼 수 있는 돌싱글즈 3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 그리고 MBN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로 실시간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BN 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MBN 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MBN 채널에서 주로 뉴스나 예능 또는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데요. 이번에 돌싱글즈 3가 새로 방송되면서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네요. 제가 MBN 온에어 실시간 고화

itshareit.tistory.com

 

돌싱글즈3-돌싱-남녀-직진-로맨스-포스터-사진
썸네일

돌싱글즈 3 재방송 다시보기

결혼을 했지만 여러 이유로 이혼을 하게 된 남자와 여자들 총 8명이 모여서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스 이야기인데요. 누가 매력이 넘치며 어떻게 사랑을 하게 되는지 지켜보는 것이 정말 재밌더라고요. MBN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돌싱글즈 3 재방송 다시보기 및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이번에도 시즌 2처럼 재혼을 하게 되는 커플이 탄생했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돌싱글즈 시즌 3 방송 시간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MBN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저는 본 방송으로 보고 있답니다.

 

MBN-사이트-돌싱글즈3-재방송-다시보기
다시보기

MBN 온에어 돌싱글즈 3 실시간 시청방법

 

 

돌싱글즈 3 방송 시간에 텔레비전으로 MBN 채널을 틀어서 본 방송을 볼 수 있는데요. 집에서 텔레비전 보는 것이 어렵거나 방송 시간에 밖에 있다면 MBN 사이트나 앱을 이용해 보세요. MBN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로 실시간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즉, MBN 온에어를 이용한다는 것은 돌싱글즈 3 본 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는 뜻이에요.

 

MBN-실시간-온에어-돌싱글즈3-본방송-무료-시청방법
MBN-온에어

돌싱글즈 3 방송 편성표

언제 어떤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는 것인지 편성표를 확인해 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네이버 사이트에 돌싱글즈 3 편성표를 검색해서 채널별 편성 정보를 확인 가능했어요.

MBN 채널과 ENA 채널에서 본 방송과 재방송을 틀어주고요. DRAMAcube, E채널, iHQ, MBN Plus, ENAPLAY 채널에서도 재방송을 틀어줘요.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고화질 시청방법 방송 편성표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고화질 시청방법 방송 편성표 바로가기

저는 TV조선 채널을 내일은 국민가수 및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서 주로 이용했었는데요. 최근에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중계와 A매치 대한민국 친선

itshareit.tistory.com

 

돌싱글즈3-예능-방송-채널별-재방송-편성표
돌싱글즈3-편성표

돌싱글즈 3 방송 시청률

곧 2회가 방영 예정인데요. 제가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첫 방송인 1회만 방영이 되어서 1회 시청률만 볼 수 있었어요. 1회는 3.1%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돌싱글즈 시즌 2에 비하면 비교적 낮은 수치네요. 하지만 앞으로 시청률이 더 높이 올라갈 것 같은 기대가 되네요.

 

돌싱글즈3-시청률
시청률

MBN 매일방송 앱 설치

제가 위 내용에서는 MBN 사이트에 접속해서 돌싱글즈 3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휴대폰에 MBN 매일방송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앱을 이용하면 아무래도 휴대폰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이미 MBN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었답니다.

 

MBN-매일방송-모바일-앱-설치하기
MBN-매일방송

MBN 앱 돌싱글즈 3 보는 방법

MBN 매일방송 모바일 앱을 실행해 보았어요. 첫 화면에서 ON AIR로 돌싱글즈 3 1회가 언제 재방송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요. 편성표를 통해서도 재방송 예정 시간을 알 수 있네요. 또한 돌싱글즈 3 사이트로 이동해서 TV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었네요.

 

MBN-매일방송-앱-실행-돌싱글즈3-편성표-온에어-보는법
MBN-앱-돌싱글즈3-보는법

마치며

남자와 여자가 만나 로맨스 이야기를 그려가는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당연히 저도 그렇고요. 그렇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린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매주 일요일 MBN 채널에서 밤 10시에 실시간 본 방송을 볼 수 있는 돌싱글즈 3를 재밌게 시청해 보세요.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 최신 뉴스정보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 최신 뉴스정보

한게임 바둑은 PC와 모바일에 무료로 설치해서 온라인 대국 게임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고수분들의 바둑 대국을 관전하는 것도 

itshare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