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BS1 수지맞은 우리 일일드라마 120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웨이브 보러가기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 본방송 시청방법

by Klero 2024. 4. 3.

KBS1 수지맞은 우리 일일드라마 미리보기

배우 함은정과 백성현이 출연하고 있는 KBS1 수지맞은 우리 평일드라마 시청 방법을 안내해 드리지요! 마지막회 결말은 120회로 예정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나 웨이브(Wavve) OTT를 사용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을 최종회 회차까지 시청해 볼 수 있으니 감상해 보세요.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KBS1 수지맞은 우리 일일드라마 미리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KBS1 수지맞은 우리 미리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저는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를 첫 방송부터 굉장히 기다렸었는데요. 스토리와 배우들을 보는 재미가 있어서 가족이나 혼자서 감상하기 정말 좋습니다. 과연 120부작 결말까지 어떤 스토리도 진행될 것인지 궁금한데요. 본방사수로 보면서 즐거운 평일 저녁을 맞이해 보셔도 좋지요.

 

 

수지맞은 우리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드라마 장르는 가족, 의학, 로맨스이며 방송 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평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시청할 수 있답니다. 몇부작은 120부작 최종회이며 KBS 1TV 채널에서 방영해요. 등장인물 출연진으로는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신정윤 등의 배우들이 출연 중이랍니다.

 

수지맞은 우리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웨이브 수지맞은 우리 마지막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수지맞은 우리 120회 마지막회 회차까지 다시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 OTT로는 웨이브에서 보러가기 가능합니다. 티빙이나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어요. 웨이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나 앱으로 접속 후 로그인을 해야 하며 이용권이 있으면 드라마를 재생해서 보시면 됩니다.

 

웨이브 수지맞은 우리 120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웨이브 수지맞은 우리 마지막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 수지맞은 우리 시청방법

KBS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KBS+ 앱을 실행한 다음 온에어를 사용해 보세요. 이것이 바로 KBS 온에어 기능으로 로그인 없이 무료로 수지맞은 우리 본방송과 재방송을 결말까지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수지맞은 우리 KBS 방송시간 편성표 시청률

수지맞은 우리 방송시간도 궁금하실 것 같네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편성표를 볼 수 있으며 KBS1, KBS 드라마, KBS 스토리 채널에서 편성이 되어 있었어요. 시청률은 평균 12% 정도 유지하면서 많은 분들의 평일을 즐겁게 해주는 일일드라마라고 할 수 있으니 같이 즐겨볼까요!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 수지맞은 우리 무료 시청방법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 수지맞은 우리 시청방법

마지막 정리

오늘 안내해 드린 내용도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1회 첫 방송부터 수지맞은 우리를 재밌게 보고 있어요. 줄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