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회 12회 최종회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by Klero 2024. 1. 5.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최종회 재생

2023년 11월 24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드라마도 벌써 종영의 시간이 다가왔어요! 다가오는 2024년 1월 5일과 6일에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회 12회 최종회 결말이 방영되며 어떻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할 수 있는지 우리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마지막회 보러가기 최종회 결말 회차정보 본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결말은 12화 최종회로 최신 회차에 대한 미리보기 회차정보 내용과 실시간 본방송을 온에

itmoney4you.com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회 12회 최종회 재생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최종회 재생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재방송을 보는 방법에는 웨이브 OTT를 사용하거나 MBC 공식 홈페이지나 휴대폰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최신 회차에서 연우는 태하를 살리려고 조선으로 돌아가겠다고 결심을 하는데요. 태하는 연우와 헤어져야 한다는 사실을 못 받아들여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MBC 금토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MBC 연인 드라마가 끝나서 참 우울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 너무 재밌어서 이번 금요일 토요일도 정말 신나게 보낼 수 있었네요.

참고로 원작은 김너울의 네이버 시리즈 웹소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입니다. 몇부작은 12회가 마지막회로 끝나게 되었고요. 등장인물 출연진에는 이세영,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스트리밍은 웨이브(Wavve) OTT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재밌게 시청해 보세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MBC 금토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MBC 온에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마지막회 시청방법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드라마는 MBC 온에어를 사용해서 로그인 후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보셔도 돼요. 앞으로 재방송도 종종 틀어줄 텐데요. 재방송 시간에 이용해서 보셔도 됩니다. PC 사이트 말고도 핸드폰에 MBC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동일하게 온에어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방송시간 편성표 시청률

네이버에 접속 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도 알 수 있죠! 직접 검색해 보시면 알겠지만 1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1화가 시작하고요. 1월 6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12화 최종화가 시작합니다. 최고 시청률은 6회에서 9.6%까지 올라갔었습니다.


마무리

과연 박연우와 강태하는 행복한 결말로 스토리가 마무리될 것인지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본방사수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드라마를 즐겨보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