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SBS 낭만닥터 김사부3 금토드라마 시즌3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마지막회 웨이브 보러가기

by Klero 2023. 6. 16.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시리즈도 벌써 시즌 3인데요. 곧 15회 16회 최종회 완결 회차가 방영됩니다. 웨이브를 사용해서 이전 회차에 대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BS 라이브 온에어를 사용하면 실시간 본방송을 로그인 후 무료로 볼 수도 있는데요. 한석규의 오랜 꿈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마지막회 결말까지 재밌게 지켜보세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 드라마 15회 16회 결말 보는법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드라마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웨이브 보러가기 16부작 시청방법

SBS 금토드라마 낭만탁터 김사부 시즌 3 시청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이번 주에는 15회 16회 최종회를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도 알아보고요. 웨이브에서 재방송 다

itmoney4you.com

 

SBS 낭만닥터 김사부3 금토드라마 시즌3 재생 15회 16회 본방송 예고편 미리보기 시청방법
SBS 낭만닥터 김사부3 금토드라마 시즌3 재생

낭만닥터 김사부3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3년 만에 시즌 3로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는 완결까지 어떤 감동과 울림을 시청자들에게 전할지 궁금한데요. SB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번에 하는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신 방송에서는 산불이 크게 났어요. 돌담병원으로 부상자들이 밀려 들어오는데요. 문제가 치료를 할 수 있는 의료진이 외상센터에 없어요. 통제불능 상태를 어떻게 돌파해 나가는지 궁금한데요. 어떤 스토리를 보여주며 완결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진행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SBS 다시보기
낭만닥터 김사부3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낭만닥터 김사부3 금토드라마 인물관계도

새로 지은 권역외상센터에서 김사부와 서우진 그리고 차은재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한데요. 3년 만에 돌아온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그의 제자 GS전문의 서우진, CS전문의 차은재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본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시작해요. 몇부작 내용을 보면 총 16부작 마지막회 결말로 예정되어 있고요. 등장인물 출연진도 살펴보면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주헌 등의 명품 연기를 펼치는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 금토드라마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SBS 라이브 온에어 낭만닥터 김사부3 실시간 시청방법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행하거나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라이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SBS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 실시간 방송을 로그인 후 무료로 시청 가능하세요. 결국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3 15회 16회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 시청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SBS 실시간 예능 드라마 라이브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 무료 라이브 실시간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라디오 다시듣기 방법

SBS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메뉴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에스비에스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과 뉴스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시고요. 편

infohelpforyou.com

 

SBS 라이브 온에어 낭만닥터 김사부3 실시간 15회 16회 최종회 무료 시청방법
SBS 라이브 온에어 낭만닥터 김사부3 실시간 시청

낭만닥터 김사부 3 다시보기 보러가기

낭만닥터 김사부 3 드라마 줄거리는 지방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해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16회 최종회까지 재방송으로 봐야 하는 경우에는 보러가기 검색을 해보세요. 시리즈온,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OTT 플랫폼을 통해 1회부터 다시보기 가능해요.

 

 

낭만닥터 김사부 3 다시보기 보러가기 OTT 플랫폼
보러가기 OTT 플랫폼

낭만닥터 김사부 3 방송시간 편성표

언제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몇 회를 재방송 틀어주는지 궁금하시면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 후 낭만닥터 김사부 3 방송시간을 검색하세요. 표 형식으로 편성표를 보여줘요. 시즌 1과 2 모두 인기가 많았으며 SBS 채널 외에도 SBS Plus, ENA, DRAMAcube 등의 채널에 편성되어 있어요.

시즌 1과 2에서는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했는데요. 과연 이번 시즌 3에서는 최고로 높게 올라가는 회차는 몇 회이고 몇 % 시청률까지 기록할 것인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3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방송시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 명장면 클립영상

몰입감 넘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본방송을 보고 나면 다시 돌려서 반복해서 보고 싶은 장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네이버 TV 사이트에 접속 후 낭만닥터 김사부 3를 검색해서 무료로 주요한 장면에 대한 클립영상을 감상해 보시고요. 곧 15화 16화가 끝난 후 클립영상이 올라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 명장면 클립영상 무료 감상하기
명장면 클립영상

마치며

한석규와 그의 제자들 이성경 및 안효섭이 돌담병원에서 어떤 재밌고 감동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데요. 실시간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SBS 채널에서 시작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드라마 15회 16회 마지막회도 재밌게 보시고 최종화 결말까지 본방사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