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넷마블 바둑 대국 온라인 게임 설치 실행 사이트 바로가기

by Klero 2021. 11. 15.

온라인 무료 바둑 게임을 찾고 있나요? 제가 아래 내용을 통해 소개해 드리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실행해서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로 분들의 기보도 감상할 수 있고요. 무료로 여러 묘수풀이도 가능해서 재밌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한민국, 중국, 일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세요.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

itshareit.tistory.com

 

넷마블-바둑-홈페이지-접속하기
넷마블-바둑-홈페이지

넷마블 바둑 설치

넷마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바둑 게임을 클릭하게 되면 사이트가 접속되고요. 여기서 바둑 뉴스를 보거나 오늘의 생중계 일정도 확인 가능하고요. 대국실에 입장하기 위한 넷마블 바둑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저는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는 옵션은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시작했고요. 3분 정도 기다렸더니 설치가 완료되고 바로 게임이 실행되었어요.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 후 온라인 대국 게임을 즐겨보세요.

 

넷마블-바둑-게임-컴퓨터-무료-설치방법
넷마블-바둑-설치

 

게임이 실행되게 되면 첫 화면에서는 대국실 서버를 선택해서 채널에 입장할 수가 있는데요. 대부분은 조급 대국실과 고급 대국실에 사람이 몰려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제 여러분이 접속을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채널 입장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실시간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찾으셨다면 한게임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바둑을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에는 넷마블바둑, 피망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등이

itshareit.tistory.com

 

게임-실행-서버-선택하기
서버-선택

 

저는 초급 대국실을 선택하고 채널에 입장했더니 대기실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대국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대국이 진행 중인 방에 참여해서 실시간 관전도 할 수 있고요. 묘수풀이나 기보 감상 또는 인공지능과 대국할 수 있는 메뉴도 보이네요.

 

대기실-입장한-사진
대기실

넷마블 바둑 온라인 대국

대국이 진행 중인 방에 참여해서 다른 사람의 경기를 관전해도 되고요. 대국 신청을 통해 9줄 또는 19줄 방식의 경기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직접 대국을 두기보다는 다른 사람이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 방에 참여해서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전해 보았습니다.

 

 

넷마블-바둑-온라인-실시간-대국두기
넷마블-바둑-대국

바둑 기보 보기

프로 분들의 바둑 기보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일반 사람들의 기보를 보는 것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지는 않은데요. 프로 분들의 기보를 보는 것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기보를 보면서 형세 판단을 하며 연구를 하면 바둑 실력이 금방 늘어날 것으로 생각해요.

넷마블 장기 온라인 PC게임 설치 실행하기

 

넷마블 장기 온라인 PC게임 설치 실행하기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도 넷마블 장기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관전을 하거나 상대방과 1

itshareit.tistory.com

 

프로-분들의-바둑-기보-감상하기
기보감상

넷마블 바둑 앱 설치

이번에는 스마트폰에 넷마블 바둑 모바일 앱을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앱은 아이폰에도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고요. 안드로이드 휴대폰에도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을 이용하면 좋은 점으로는 언제 어디를 나가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집에서도 편하게 휴대폰으로 즐길 수도 있지만 밖에 나가서도 휴대폰을 통해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넷마블-바둑-모바일-앱-휴대폰-설치
넷마블-바둑-앱-설치

넷마블 바둑 앱 실행

설치한 모바일 앱을 실행하게 되면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고요. 서버는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묘수풀이를 하면서 바둑 공부를 할 수도 있고요. 대국을 관전하는 것도 가능하며 19줄, 9줄, 인공지능과 대국 신청을 통해 온라인 넷마블 바둑 대국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넷마블-바둑-앱-실행-대국하기-사용방법
넷마블-바둑-앱-실행

마치며

지금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로 접속한 다음 바둑 사이트를 통해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렸고요. 스마트폰에도 넷마블 바둑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자세한 사용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