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여수 까치정보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 신문 그대로 보기

by Klero 2021. 1. 4.

여수 까치정보

전라남도 여수의 정규직 일자리와 단기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는 다면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세요. 여기서 원하는 분야의 구인구직 활동을 해볼 수 있으며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여수 까치정보는 인터넷 사이트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OS 핸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어플도 있기 때문에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쉬운 점은 아이폰 용의 앱스토어 앱은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수 까치정보 썸네일 이미지
여수 까치정보 이미지 썸네일

여수까치정보 바로가기

컴퓨터의 크롬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해당 까치정보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뉴스타임즈 신문을 보거나 여수 부동산 매물도 찾을 수 있으며 구인구직 일자리 및 여수 중고물품 거래도 할 수 있습니다.

 

 

신문광고를 보거나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이용 가치가 충분한 사이트 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수 일자리를 찾는 분들이라면 까치정보 사이트를 통해 취직 일자리를 알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전문적인 채용 사이트와 함께 이용을 하면 취직에 있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트 접속해보기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까치정보 일자리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일자리 버튼을 클릭하여 여수를 근무지로 하고 있는 기업에 취직을 위한 도전을 해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지역별에서는 순천, 광양, 여수가 존재하지만 대부분 여수 일자리만 올라와 있습니다.

 

여수 까치정보 일자리 구인구직
여수 까치정보 일자리 구인구직

구인정보 검색하기

구인정보에서는 상세검색을 통해 원하는 일자리 조건을 설정해서 내가 설정한 조건에 맞는 일자리 찾기도 가능하겠습니다. 업직종을 전체로 해서 검색하거나 일하고 싶은 특정 분야만 선택해서 검색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 검색하기
일자리 상세검색하기

구인정보 검색 결과

저는 여수의 모든 업직종에 대해 사람을 뽑는 일자리를 검색해 보았고 검색된 결과 내용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현재 총 111건의 사람을 뽑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으며 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모집 내용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일자리 검색 결과
검색 된 구인정보 채용 게시 글

구인정보 상세 내용

롯데케미칼 직원식당에서 일할 남여 조리원을 구하는 채용정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근무조건과 지원자격 내용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모집내용 및 상세내용을 통해 지원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클릭해서 상세 모집 내용 보기
구인정보 상세보기

여수 아르바이트 찾기

여수에서 단기로 일하거나 주말에만 부업으로 투잡을 생각하는 직장인 분들 또는 대학생 분들이 있다면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의 알바 메뉴를 이용하면 단기로 일하거나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알바 모집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알바 또한 동일하게 상세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을 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신 아르바이트의 경우 까치정보 사이트만 이용하기 보다는 전문적으로 알바 채용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형식으로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아르바이트 모집 글을 찾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수 까치정보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여수 까치정보 아르바이트

알바정보 검색 내용

현재 여수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알바 정보 게시 글은 총 38건이 올라와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주방 에서 일할 사람을 뽑거나 치킨집 알바 또는 홀써빙, 택배 배송기사 알바 등을 뽑는 알바 정보가 존재합니다.

 

여수 알바 모집 채용 글 보기
알바정보 구인 글

까치정보 신문그대로보기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면 까치정보 신문과 뉴스타임즈 신문에 대해 그대로 읽어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신문을 클릭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신문 읽어보기도 가능합니다.

 

 

교차로 신문이나 벼룩시장 신문 사이트를 이용해보셨다면 동일한 기능이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신문 형식으로 읽어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나 부동산 매물 등의 내용을 보고 싶을 때 이용하기 매우 좋은 기능입니다.

 

여수 까치정보 신문 그대로 보기
여수 까치정보 신문그대로보기

신문 읽기 화면

오늘 날짜를 선택해서 여수 지역에 배포되고 있는 까치정보 신문을 컴퓨터의 인터넷을 통해 그대로 읽어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마우스를 클릭하면서 신문을 넘길 수도 있고 목록을 클릭해 원하는 내용만 볼 수도 있습니다.

 

신문 읽어 보는 화면
신문 읽고 있는 화면

까치정보 어플 설치

아이폰 앱은 없지만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서 까치정보 어플을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 할 수 있는 기능은 사이트에 접속한 내용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부동산 매물 정보 찾기 및 아파트 실거래가 가격 조회 기능

  • 여수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 보기 및 아르바이트 모집 글 찾기

  • 신문 그대로 읽어 보기 기능 및 광고 신청이나 내 신문 광고 찾기 기능

  • 중고차 매물정보 보기

  • 업체 홍보

  • 지역뉴스 및 중고거래 글 보기 및 산행정보 등 이용 가능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까치정보 안드로이드 핸드폰 어플 설치
까치정보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마치며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OS를 사용하는 핸드폰일 경우 까치정보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잘 활용하면 여수 지역의 부동산 매물을 찾아 보거나 일자리 구인구직을 보고 좋은 회사에 취직을 할 수도 있으니 여수 까치정보 사이트를 잘 활용해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취업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글이 올라오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

itshareit.tistory.com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 간호 직종 일자리 채용 정보

널스잡 간호직종 구인구직 널스잡은 주로 간호 분야의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로 간호사,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등의 업직종 병원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 정보를 볼

itshareit.tistory.com

 

 

진도군청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라남도 진도군에 살고 있다면 꼭 진도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다양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다양한 민원 업무를 볼 수 있고

itshareit.tistory.com

 

 

목포유달정보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쉽게 알아보기

전라남도 목포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시다면 목포유달정보 홈페이지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에서도 접속할 수 있고 핸드폰을 이용해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목포지역

itshareit.tistory.com

 

 

2021년 무료토정비결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다가오고 있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번 년도는 나에게 어떤 해가 될지 미리 예측해보기 위해 2021년 무료토정비결 또는 무료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는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